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범계" 무한샤브샤브 샤브미플러스

728x90

 

주말에 무한 샤브샤브집을 다녀왔어요 쿄쿄쿄쿄!!!

잇님 포스팅에서 본 곳인데

샐러드바도 잘나오고 샤브샤브도 야채랑 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해산물도 나오더라구요!

마침 안양 갈 일도 있고 겸사겸사 범계까지 먹으러 갔다능 ㅋ

ㄷ ㅐㄷ ㅏㄴ ㅏㄷ 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겠다는 강력한 의지?ㅋㅋㅋㅋ



 

 

이 건물 엄청 독특하더라구요.

층마다 주차장이 다 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3층이였는데 바로 앞이 주차장 이였다능 ㅋㅋ

주차 못할 걱정은 안해도 될꺼 같아요~


 

 

시간을 약간 어정쩡 하게 갔더니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먹다보니 손님들이 엄청 오더라구요~

 

매장은 깔끔한 느낌이 나고 넓고 테이블도 많아 좋았던거 같아요!

답답한 느낌은 없네요!


 

 

따로 칸막이도 되어있어 모임이나 회식 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이날도 모임이나 가족외식 등 단체로 오신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오 티비에도 나온적이 있는 곳이였군요~ 흠흠



 

 

처음 딱 가면 육수를 가져다 줘요!

이후부터는 모든것은 셀프~

육수도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굿굿



 

 

샐러드바가 생각보다도 더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초밥, 롤, 국수 탕수육, 볶음밥 등등등등 종류가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초밥도 꽤 여러종류가 있어서 맘에 들었답니다 캬캬캬캬~

까르보나라만 있었다면 더없이 좋았겠지만 ㅋㅋㅋ없어서 아쉽... ㅋ


 

 
이건 샤브샤브 재료인데

고기는 물론이고 낙지호롱, 꽃게, 홍합, 새우, 조개, 무슨 생선? 같은것도 있고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야채와 고기로만 샤브를 먹으면 어느정도 먹다 질리기 마련인데

해산물까지 골고루 넣어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야채종류도 다양하게 있조? 다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거기다 칼국수 떡 만두 등 사리도 다양~

 



 

후식까지 완벽하네요!! ㅋㅋㅋㅋ

빕스 저리가라 인데요?

 



 

그리고 여긴 생맥주가 무제한이에요!

저녁에 와서 먹음 정말 좋을꺼 같아요~

2시간으로 시간 제한은 있지만 2시간이면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시간이니.. 머 ㅋ

어설픈곳에서 회식하느니 이런곳에서 맥주도 먹고 다양한 음식도 먹으며

회식하는것도 좋겠네요 ㅋ

 



 

해산물이 잘나오조?

어마무시하게 가져다 먹은듯해요 캬캬캬캬캬캬

 



 

보글보글 잘도 익고 있는 나의 샤브!! +_+ 알럽!~~~ 음식들~~

 



 

샤브만 먹었느냐? 샐바도 알차게 이용해 주었네요.

초밥은 질리게 먹은거 같아요.

샐러드바 가 보면 아저씨께서 초밥을 계속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회전율도 빨라요~

 



 

샤브의 백미는 볶음밥이조? 죽처럼 만드는 볶음밥!

물론 재료가 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원하는 재료로 만들어 드시면 되는데 전 이미 배가 초토화라 패스~

 

우측에 있는건 냉면 재료에요 ㅋ

하얀 천 밑에 냉면 면발이 있고 삶은 계란까지 완벽셋팅~

 



 

계산대 옆쪽으로 이렇게 식혜와 냉면 육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자칫 안보여서 못 드실 수도 있을꺼 같아요!

꺽어야 보이는 곳이라 저도 첨에는 몰랐거든요 ㅋ

 



 

냉면 육수도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왠만한 고깃집에서 나오는 냉면보가 갠춘한거 같다능?ㅋ

긍대 면발이 쫌 뭉쳐있어서 건쫌 아쉬웠어요 ㅜ

 



 

영업시간과 가격은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될꺼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후 10시까지​이고, 음식 제공시간은 9시 30분까지에요!!

참주말이랑 공휴일엔 브레이크 타임 없이 풀타임이니 참고하세요~~

 

 

 

 

 

 

금액 대비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쏘쏘해서 맘에들어요~

집이 가까웠다면 자주 갔을꺼 같은? ㅋ

 

2시간으로 시간은 정해져 있지만 2시간이면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샐러드바 모든 음식이 다 맛있는건 아니지만

맛은 다 보통은 했던거 같아요~

부페에서 그정도면 매우 양호하조!!!

초밥도 바로바로 만들어 주니 다른곳에 비해 갠춘하더라구요~

거기에 생맥이 무제한.... 캬~​

 

 

 

 

맛집 리뷰.샤브샤브,무한샤브샤브,샤브 샐러드바,샐러드바,샤브미,샤브미플러스,범계 샤브미,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