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명일동 고덕역" 농협안심정육식당 고덕한우

728x90

 

예전에 엄마 신부름으로 외삼촌댁에 다녀왔어요. 

사실 전 서울 촌년인지라 명일동을 첨가봤다능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강동구 자체를 첨 와보는 듯 하네요. 흠...;;;

 

 다녀오는길에 배가 고파 맛집을 무한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강동구맛집,명일동맛집 그중 고기집으로 검색하니 이곳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고기 먹은지도 오래됐고 해서 오랫만에 기름칠 하러 고고!!!



 

 

제가 간곳은 농협안심정육식당고덕역점이에요!

명일시티코아에 가니 농협안심정육식당이라고 있더라구요~

정육식당은 고기를 팔면서 고기집도 하는 곳이라 대체적으로 고기 가격이 저렴하조.



 

 

보편적인 정육식당은 그냥 인테리어 거의없는 일반 식당 같은 분위기이고,

또 이건물 자체가 쫌 오래된듯 보여 식당 분위기는 그닥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오~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저에겐 반전이였다능..

이왕이면 보기 좋고 깔끔한 곳이 먹기도 좋은 법이니까요.

 

주차하고 지하에서 올라와서 고기집 가는데 가는길에 헬스장 같은게 있더라구요.

 긍대 거꾸로 매달려 운동하시는 분 보고 완전 깜놀 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우측에 보면 모범 음식점에 착한가게라는 인증이 되어 있는데

착한가게가 수익금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가게라는걸 인증해주는 거래요.


 

 

매장 옆에 웨이팅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난로도 있고 먼가 까페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끝나기 1시간 전에 간거라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평소 웨이팅이 꽤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녁시간이나 연말에는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을꺼 같아요~

 

또 저곳의 용도는 고기를 다 드신 분들이 커피 뽑아 저기서 한잔씩 드시기도 하더라능~



 

 

세련된 느낌으로 고깃집이라는 느낌보다 레스토랑의 느낌?

상당히 깔끔했어요.


 

 

자리도 넉넉하고 테이블간 간격도 넓어서 좋네요!



 

 

바닥에 앉을 수 있는 좌석도 많더라구요!



 

 

리뷰 남길려고 검색하다 알게된 사실인데

저기 있는 cctv화면이 주방의 모습이랑 정육하는곳의 모습을 볼 수 있는거래요.

그만큼 먼가 자신이 있다는 뜻인거 같아 꽁꽁 감추고 오픈 안하는 식당보다 믿음이 가더라구요.

전 이런건 또 처음본지라 ㅋㅋㅋㅋㅋㅋ



 

 

방송에도 나왔던 곳이였나봐요.

가만보니 제가 예전에 봤던 방송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딘가 했었는데 여기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에 보니 점심특선도 푸짐하고 좋던데... 아쉽게도 점심시간이 아니라 패스~

점심특선은 3시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남편이 간만에 맛난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해서

불고기 먹으려다 큰맘먹고 한우모듬을 주문해 줬답니다.. 덜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판이 나오시고~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 꺅!!!!

전... 음식점 가면 샐러드를 많이 먹어 리필을 많이 해서 먹는 편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내사랑 반찬!



 

 

요 샐러드 맛이 새콤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여느 고기집에서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와 달리 야채도 골고루 푸짐하고 파프리카에 콩고기도 들어가 있었어요.

이것만 몇...접시 리필...을... ㅎㅎㅎㅎ

고기에 함께 싸서 먹으니까 완전 굿굿

 

옆에 있는건 명이나물이에요!

집에서도 고기 싸서 먹을때 자주 먹는 편인데 샐러드에 밀려 전 많이 안먹었어요 ㅋ

 



 

간장게장과 백김치!

전 게장을 못먹어서 남편만 먹었는데 간이 딱 맞고 부들부들하니 넘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백김치도 맛났어요.

이곳은 게장포함한 모든 반찬을 리필해줘요!

 

몇번이고 리필을 해달라고 해서 쫌 민망했는데 매번 싫은 내색 없이 해주시더라구요.

 



 

요건 파절이인데

요것도 독특했어요. 보통 식당과는 다르게 무랑 파가 버무러져 있었는데

간이 완전 딱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요건멀까요?

탄산수처럼 톡톡 쏘길래 탄산수인가 해서 물어봤더니

사장님이 청주가셔서 작접 퍼오는 초정리광천수라고 하더라구요. 

세계 3대 광천수로 꼽히고 칼륨, 나트륨,철분,아연,불소 등등

몸에 좋은 모든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데요.

전 고기집에서 요런거 나오는건 또 첨보네요.

이렇게 몸에 좋은건지 알았다면 더 많이 마시고 올껄 그랬다능ㅜ

 

그리고 이곳은 사이다, 콜라, 환타 세가지 종류의 음료가 있는데 모두 무료!

마구마구 마셔도 무료! 주문하면 큰컵에 빨대꽂아 주더라구요~

저희 아쉽게 이걸 몰라서 안마셨지 머에요. ㅜ_ㅠ 아쉽...

 



 

한우모듬!

이곳은 고기에 기름이 거이? 아예? 없어요. 

다른곳은 기름이 붙어 있어서 그걸 제거해서 먹으면 고기가 살이 빠지는데

이곳은 다 제거되어 나오니까 좋더라구요.

집에와서 엄마한테 물어보니 가격도 비싸지 않은거라 하시네요!

 

모듬에는 등심, 채끝, 치마살로드, 업진살, 보섭살, 차돌박이가 들어가요~

 



 

으으 지글지글... 군침돌게 익어가고 있는 고기들
다시봐도 군침이..

 



 

고기가 완전 부드러워요!

남편은 고기집에서 먹어본거중에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고기맛은 잘 모르지만... 제 입에도 부들부들하니 넘 맛있었어요~!!!

확실히 고기가 좋아보이긴 하더라구요.

 



 

보통 고기집에 가면 된장찌개를 주자나요.

긍대 여긴 된장찌개가 아닌...

음 고기조금이랑 무가 들어있는 찌개?를 주더라구요~

긍대 먹어보면 갈비탕 국물맛이 나요. 짜지도 않고 손이 계속 가더라는..~

 



 

보통 이쯤 되면 냉면을 많이 먹는데 된장국수? 라고 생소한 메뉴가 있어서 시켜보았어요!
된장찌개 같은 국물과 국수를 가져다 주더라구요.

 



 

찌개가 팔팔 끓으면 면을 넣고 쫌더 끓여주면 되요.

남편한테 맛있게 저어보라니까 빙빙 돌리고 있는.... -0-

사진 보고 있으니... 어지럽네요 ㅋㅋㅋㅋㅋ

 



 
마른 새우랑 멸치 큰거랑 호박 버섯이 들어간 찌개와

세가지 색의 면이 포인트에요.

당근이랑 시금치일까요? 이걸 안물어 봤네요 -0-

 

보면 짤꺼 같은데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먼가 칼칼 개운한 느낌? ㅋㅋㅋㅋㅋ 저에겐 맛 표현이 젤 어려운듯...  

이걸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된장죽도 있다고 하시길래

공기밥 하나를 추가해봤어요.

 

샤브샤브에서 칼국수 넣어 먹고 죽해주는거와 동일한거 같아요.

 



 

국물에 밥을 넣고 팔팔 끓이는 거에요.

이렇게만 보면 엄청 짤꺼 같은데 짭조름 하니 맛있더라구요~

제 입맛에 딱!!

 

블로그에 쓰려고 죽까지 다 먹어봤지만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명이 한우 모듬에 차돌하나 추가하고 된장국수에 죽까지 드시면 딱일꺼 같아요.

양많은 2명이면 지금 제가 먹은거 드심 좋구요.

양적은 2명이면 한우모듬에 된장국수까지!!

 

긍대 이곳은 불고기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저희도 불고기 먹으려다

불고기 말고 모듬이 먹고 싶다는 남편 때문에 먹은거에요..

 



 

연예인들도 많이 오는 곳인가봐요 ㅋㅋㅋㅋ

이곳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은 물론 고기도 맛있었지만

페브리즈는 물론 안경 세정하는 기계까지 있더라구요.

고기집에서 안경 끼신 분들은 렌즈에 기름이 많이 묻곤 하는데 요런 센스있는 배려가.. 덜덜

고기집 많이 가봤지만 안경 세정기계가 있는건 첨보는거 같아요.

 

고객을 생각하는 센스도 좋고

친절하게 서비스 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은 덕에 점수가 후하게 들어갔네여~ ㅋ
(아무리 시켜도 푸짐히 무한리필~ 짜증안내고 주시더라구요.. 난 이게 젤 중요 ㅋㅋㅋㅋㅋ)
한가지 아쉬운점은 화장실이 쫌.. 멀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집 안에 없구요,

 고기집 나간다음 바로 옆 입구로 들어가서 쫌 걸어야 해요.

 



 

그리고 정육식당답게 고기를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이곳에서 고기를 드시고 사서 가시는 분들도 있고 근처에서 많이들 사러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정육하는 곳에는 도축검사 증명서가 있고,

등급도 표시되어 있는데 1+ A라고 표시되어 있더라구요~

믿고 구매하실 수 있겠네요!

 



 

단체는 이왕이면 예약을 하시는게 좋을꺼 같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싸게 맛있는 한우를 즐기기 딱 인거 같아요!

 

 

 

 

 

 

02-481-8841~2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 47-12 명일씨티코아 B1

오전 10시~오후11시(상황에 따라 12시까지도 한다고 해요.)

http://www.gdhanu.com/

 

 

 

맛집 리뷰,명일동 고덕역,농협안심정육식당,고덕역 정육식당,명일동 정육식당,명일동 농협안심한우,고덕한우,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