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망원" 맛양값

728x90


이곳은 맛집은 아니고 싸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이에요!

망원역 주변 망원시장쪽에 있어서 주변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일명 맛양값!

전 이곳이 생기자 마자 간거라 꽤 시간이 지나기도 했고... 메뉴판을 찍어오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리뷰를 쓰려고 찾다보니 메뉴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메뉴가 늘어난건지 원래 있었는지는 모르겠어요~


제가 갔을때는 겨울이기도 하고

칼국수+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을때였어요!

칼국수랑 스테이크가 단돈 5,000원

오호오호 가격만 들어도 직장인들 지갑 열리는 소리가 들리는거 같네요!





입구에 딱 들어서니 조리하고 있는 모습이 보였어요!

한창 스테이크 굽기를 하시더라구요~

일단 주방이 한눈에 보여서 먼가 안심은 되네요!!





매장 내부는 넓지는 않았지만 일자 좌석들이 많이 있어

꽤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게 되어있었고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테이블 좌석도 몇개 있었어요!





메뉴판은 부득이하게 다른곳에서 펌 했네요!

이곳은 김치, 다데기, 물이 다 셀프이니 참고 하세요~

메뉴가 전체적으로 다 착한 가격인거 같아요!!





요건 칼국수!

양이 꽤 많아요~ 면발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다데기까지 치면 좀더 매콤하게 즐기실 수 있고,

완전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기본 음식점들 칼국수 맛 정도 해요~

맛은 갠춘했어요!!





요건 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느낌이고 맛은 그냥 보통이에요.

맛없지는 않았지만 막 아~ 맛있어~~ 정도도 아닌 그냥 보통 쏘쏘~~


하지만 칼국수 스테이크 모두 가격대비 갠찮았어요!

어딜가서도 이런 가격이 이런 조합은 어려운 일이니까요~~~

그렇게 따지면 가격대비 맛있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정말 지갑 가벼운 직장인과 학생들에게는 희소식이조 ㅜ

요새 물가 너무 비싸자나요 ㅜㅜ


자주 가기엔 맛이 질릴꺼 같은데 가끔씩 가기 좋은거 같아요~



 


 

 

070-7590-4567

서울 마포구 망원동 377-16




맛집 리뷰,망원동 맛양값,맛양값,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