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춘천" 솔터 닭갈비 막국수

728x90


춘천 라이딩 갔을때 먹은 닭갈비~

사실 춘천은 그때 처음 가본거라능거...ㅋㅋㅋㅋ


저번에 남이섬 갔을때 먹은 닭갈비가 너무 맛이 없던터라...

이번엔 검색을 해보고 간곳!!!





저녁이라 그런가... 손님은 저희뿐이 없더라구요! ㅋㅋ

긍대 이 거리 자체가 다 한산했어요!

손님 없는 시간때에 간거 같은데 저는 복잡하지 않고 시끄럽지 않아 좋네요~





이곳은 남춘천역이랑 매우 가까운 곳이에요.

화살표 부분에 남춘천역이 바로 보이는곳!





매장은 깔끔했어요!

주방 앞쪽으로도 자리가 더 있어서 테이블은 넉넉한 편인듯 했어요~





저희는 닭갈비 2인분이랑 치즈 볶음밥을 주문!!





철판에서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철판이 깔끔하니 맘에든답!





닭갈비가 나왔어요 +_+

뚜껑을 덮어두는 이유가 수증기 빠지지 말고 더 맛있게 익으라는 뜻인거 같조?





살짝 열어보니 양은 넉넉한거 같아요!

다른곳은 야채만 한 무더기 있고 닭갈비가 적은곳이 많자나요.

긍대 다행히 닭갈비도 넉넉하게 있네요 ㅋㅋ


이런거에 완전 민감한 뇨....





쌈과 특제 소스가 나와요.

보통 닭갈비만 집어 먹는 편인데 요 소스에 찍어먹으니 확실히 더 맛있더라구요.

그냥 닭갈비만 먹으면 약간 심심하기도 하자나요? 긍대 소스에 찍어 먹으니 훨씬 감칠맛 났어요.





어디 가든... 동치미가 나오면 기본 2번 이상은 리필하는 편인데...

3번이나 리필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은 내색없이 리필해주셔서 좋았어요..ㅋㅋㅋㅋㅋ





으으!!!!!!!!!! 붉은 닭갈비들... 잘 익어가고 있군요...ㅋㅋㅋㅋㅋㅋ

악 배고파...!!!!!!!!!!!!!!!!!!!!!!!!!!!!!!





엄청난 손놀림으로 닭갈비를 마구 비벼주시고 계시능..ㅋㅋ





캬~~ 맛나게 익었어요. 이제 폭풍 흡입을 할 시간..!!





야채랑 닭갈비랑 섞어서 소스에 딱!





어느새.... 바닥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깨끗하게 다 먹었나?ㅋㅋㅋㅋㅋㅋㅋ

밥 비벼먹는거까지 생각하면 2인분이면 적당한 양인거 같아요!





밥을 비벼달라고 하면 철판을 깨끗하게 긁어낸 후





하트모양으로 밥을 볶아줘요!

요새는 하트로 하는곳이 많아 졌는데 저때는 처음봐서 넘 신기했다능..ㅋㅋ





오동통한 하트 볶음밥 완성~~





완성된 치즈 볶음밥 위에 김가루와 치즈를 송송 뿌려주면 끝!!!

2인분 먹고 볶음밥 까지 먹으면 딱!!





치즈까지 들어가서 더 고소한 볶음밥....

잘 먹었다~~~~~~ ㅋ

라이딩까지 하고 닭갈비 딱 먹으니 춘천 알차게 즐기기 끝..ㅋㅋ


 

 

 

 

 

주차는 가능한데 전용 주차장이 있는게 아니고 가게 앞 도로에 주차하는 방식!

033-256-7743

강원 춘천시 퇴계동 873-6




맛집 리뷰,솔터 닭갈비 막국수,춘천 솔터 닭갈비 막국수,닭갈비,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