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신림" 왕돈까스 & 왕냉면

728x90

오다가다 보기만 했는데..

드디어 먹어보고 왔네요 ㅎ_ㅎ

 

돈까스랑 냉면이 먹고 싶을땐 서울대입구에 있는

왕세숫대야냉면 & 왕돈까스에 가곤 했는데

집이랑 거리가 있다보니 영 불편하더라구요.

 

맛은 제가 좋아하는 싸구려 돈까스, 냉면 맛이라 넘 좋은데...

거리가 항상 아쉬웠던...ㅜㅜ

 

집 주변에도 그런곳이 있었음 좋겠다 했는데...

우연히 시장 근처에 왕돈까스 & 왕냉면이 있는걸 봤어요.

 

신림 냉면 + 만두세트

 

 

 

 

원래는 냉면에 만두를 먹으려 했는데

그곳이 마침 휴무날인지라.....

대신 뭘 먹을까 고민하다..

돈까스도 땡기고 냉면도 먹고 싶길래

이곳에 오게 됐조 허허~~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테이블 대략 7개?

 

먹으면서 보니까 혼자 오시는 분들도 있고

포장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메뉴는 꽤 다양하네요.

돈까스 종류도 많고..

 

 

 

 

일단 저희는

돈까스 + 물냉면

돈까스 + 모밀을 먹어 보기로 했어요.

 

돈까스 + 물냉면 7,000원 / 돈까스 + 모밀 8,000원

가격대는 맘에 드네요~~

 

 

 

 

먼저나온 돈까스!

양이 많지는 않지만 물 냉면과 먹으면 딱이에요.

 

 

 

 

소스도 느끼하지 않은게

제가 먹기엔 딱 좋더라구요.

 

서울대입구 돈까스가 아직까지는 가장 맛있지만...

이곳도 꽤 입맛에 맞았어요.

 

서울대입구에서 이곳으로 당분간 옴겨도 될 듯 하네요 허허허허

집 주변에서 돈까스 먹을 곳을 발견한게 넘나 기쁘네요~~

 

 

 

 

돈까스의 경우

밥이랑 샐러드도 함께 나오니 양이 적은편은 아니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요건 모밀..

 

 

 

 

높이가 낮은 그릇에 나오는데

양은 꽤 많은 편이에요.

돈까스랑 먹으면 배부른 정도~~

 

 

 

 

흔히 생각하는 냉 모밀 맛이에요.

너무 맛있지도 맛 없지도 않아서 실패 없이 먹기 좋은거 같아요.

제 입맛에는 모밀도 괜찮았어요!

 

 

 

 

요건 물냉면.

 

 

 

 

물 냉면도 마찬가지로

흔히 상상하는 그 맛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싸구려 냉면 맛..ㅋㅋ

그래서 돈까스랑 함께 먹음 맛있어요.

 

 

 

 

어디까지나 제 입맛이긴 하지만

누가 먹든 실패는 안할꺼 같아요.

이날 제가 먹기엔 모든 음식이 다 괜찮았어요.

 

가격대비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어서

간단하게 한끼 먹기 좋은 곳이였고,

저 처럼 싸구려 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음~ 맛있네 하면서 먹을 수 있을꺼 같아요.

 

이때도 저희가 들어갈때는 사람이 없었는데

먹고 나올때쯤 테이블이 만석이였어요.

사람들은 꽤 많이 오는거 같더라구요~

 

위치는 신원시장 주차장 라인에 있어요.

 

 

 

 

요건 다른날 또 가서 먹은 왕 돈가스

6,000원

오히려 세트메뉴 한개 주문하고 단품하나 주문하는게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허허

 

 

 

 

양은 꽤 컸어요.

세트 돈가스보다 두배 살짝 넘는 크기.

맛도 바삭하니 괜찮았는데..

돈가스의 생명은 소스인 만큼

소스가 듬북 올려져 있어야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없는 부분은 뻑뻑한 느낌..ㅜㅜ

소스가 부족하다 싶으면 더 달라고 해서 먹어야 할꺼 같아요.

 

소스를 더 달라고 할까 했는데

포장손님도 갑자기 많아지고, 테이블도 만석이 되는 바람에

뻑뻑한 채로 먹었네요 ㅜ_ㅠ

 

 

 

 

왕돈까스&왕냉면

02-868-8802

오전10시 ~ 오후10시

주차는 안되요~~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왕돈까스 & 왕냉면,돈까스냉면세트,돈까스모밀세트,신림돈까스

728x90

'나♡코 리뷰 > 나♡코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림" 산촌 신 쭈꾸미  (0) 2018.03.31
"신림" 조개천하  (0) 2017.10.27
"신림" 나주곰탕  (0) 2017.07.24
"익선동" 1920경양식  (1) 2017.06.11
"삼막사" 흥부가  (1) 2017.04.03
"서울대입구 샤로수 길" 트래블앤쿡  (2) 2017.02.12
"빕스" 빕스 월드푸드마켓(봉천점)  (3) 2017.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