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삼막사" 흥부가

728x90

오늘은 삼막사에 있는 흥부가에 다녀왔어요.

삼막사가 집이랑 가깝기도 하고..

이모가 맛있다고 하길래 다녀왔조!

 

원래는 이 자리에 놀부보쌈이 있었는데..

건물을 새로 건축하면서 흥부가로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이모가 맛있는 곳을 참 잘 찾아다니는데

이번에 이곳을 다녀오고 음식이 괜찮았다 하더라구요.

 

건물이 이번에 새로 지어진거라 내부 외부 다 깔끔하기도 하고...

 

 

 

 

입구에 들어서면 대기할 수 있는 장소도 있어요.

 

 

 

 

1층은 대기실과 커피를 판매하는 까페가 있어요.

2층에서 식사하고 1층에서 바로 후식을 해결하라는 거겠조?ㅋㅋ

 

2층은 흥부가가 있고..

3층은 가정집인거 같더라구요.

 

 

 

 

이곳이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들어가 보진 않았어요~

 

 

 

 

이곳이 본격 흥부가.

새로 지은 건물이라 역시나 전체적으로 깔끔~

 


 

 

뭐~ 이렇다고 하네요 ㅋㅋ

 

 

 

 

좌석은 단체석이 꽤 많이 보이더라구요.

단체나 가족모임 하기 좋을꺼 같았어요.

 

 

 

 

칸칸이 분리되어 있기도 해서..

모임에 최적화 된 느낌?

 

실제로 단체로 온 분들이 꽤 보이더라구요.

 

 

 

 

남들 신경 안 쓰고 먹을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흥부가 모듬 스페셜을 주문했어요.

금액은 58,000원

 

4명이서 먹었으니 1인당 14,500원 정도네요.

 

 

 

 

음청 많이 나오죠? ㅋㅋ

일단 주요 인기 메뉴는 다 있는 듯 해요

 

 

 

 

보쌈, 훈제오리, 낙지볶음

 

 

 

 

바싹불고기

 

 

 

 

반찬도 여러 종류 나오니 좋았고,

맛도 있더라구요~

 

 

 

 

흥부가 모듬스페셜에는 공기밥은 별도라 밥은 따로 시켜야해요.

 

저희는 돌솥밥 2개로 추가 주문했어요.

돌솥밥을 시키면 미니 된장찌개가 같이 나와요.

 

돌솥밥 2개 추가 하고

4명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네요.

 

 

 

 

오리훈제랑 보쌈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냄새도 안나고~

 

 

 

 

긍대 전 요게 젤 맛있었던거 같아요.

 

엄청 매워보이는데 맵지도 않고,

낙지가 완전 부드럽고~~~

 

손이 자꾸가는 낙지~~~

 

 

 

 

요 불고기도 맛있었어요.

떡갈비 느낌의 불고기~

밥도둑이 따로 없으심...

 

개인적으로 보쌈이랑 오리훈제보단

낙지랑 불고기에 더 손이 많이 갔어요.

낙지가 정말 부드러웠던...ㅋㅋ

 

4인이 가면 요 스페셜로 주문해서 먹음 딱 좋을꺼 같아요.

종류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양도 많고...

5인도 공기밥 추가하고 그럼 먹을 수 있을 듯~~

 

 

 

 

요런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담에 혹시라도 또 가게되면....

요 포스팅을 보여줘야 겠네요 허허허허

 

 

 

 

맛있을지도 라는 프로에도 나왔었나봐요.

 

 

저거 보고 검색해보니.. 사유리씨가 나오는 프로군요.

사유리씨가 맛 평가는 상당히 솔직하던데 ㅋㅋ

뭐 여튼~

 

 

 

 

원산지도 잘 표시되어 있네요!

 

일단 맛은 괜찮은거 같아요~

집이랑도 가까워서

담에 가족외식 할 일이 있다면 또 가볼 듯~~

 

 

 

 

흥부가

주소 : 경기도 안양식 만안구 삼막로 34-15
(석수동 95-5)
전화 : 031-472-0100
영업시간 : AM 11:00~PM 10:00

 

 

 

나나코노 티스토리

흥부가,삼막사,보쌈,오리훈제,낙지볶음,불고기,한정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