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서울대입구" 왕세숫대야냉면 & 왕돈까스

728x90

 제가 평소에 잘가는 음식점이 있어요.

집이랑은 사실 많이 멀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가깝지도 않은 곳에 있어서

가기가 참 애매한데도 가끔씩 생각나서

남편이랑 엄마 동생까지 줄줄이 함께 종종 가는곳이에요.

단 대중교통인 경우 애매한 곳에 있어서 차 없이는 안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돈까스랑 냉면이 주 메인이고 인기가 가장 많은 편이에요.

하지만 그것만 파는건 아니고

이런곳의 특징이조~ 없는메뉴 없이 거의 다 있어요.

그래서 그때그때 땡기는걸 먹을 수 있어 좋지요.

 

 

 

 

테이블수가 꽤 많은데도 항상 갈때마다 사람이 많은편인거 같아요.

그렇다고 기다리고 할 정도는 아니고...ㅎㅎ

근처에 혼자사는 분들, 직장인 엄마를 둔 아이들, 가족단위 등등 오시는 분들도 다양..

 

 

 

 

메뉴는 상당히 다양하게 있어서.

진짜 그날 땡기는거 암거나 먹을 수 있어요.

전체를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먹은거마다 실패한건 없었어요.

 

 

 

 

요건 비빔밥을 주문한 경우 야채를 가져가는 거구요.

 

 

 

 

국이랑 단무지 김치는 셀프에요!

 

 

 

 

가격도 만족스러운 편이라 지갑 부담없이 가기도 좋구요.

그리고 이곳은 주문할때 선불로 결제해야 하는 시스템이에요.

 

 

 

 

이곳은 오픈주방으로 주방안이 훤히 보여요!

 

일단 저희가 이곳에서 먹어본 음식은 얼큰 칼국수랑, 데리치킨덮밥, 물냉면, 돈까스에요.

긍대 다 맛있었어요. 그닥 실패없는 주문.. 그외 음식은 모르겠지만 ㅎㅎ

보통 이곳에 오면 늘 먹는게 돈까스랑 물냉이고.

요새 새롭게 추가된 메뉴가 데리치킨덮밥이에요.

 

식당에서 먹고 가기도 하지만 저희는 포장도 종종해서 집에서도 자주 먹는 편이에요.

이상하게... 여기 돈까스랑 냉면이 가끔씩 막 생각나고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요건 데리치킨덮밥 5,000원

가격도 괜찮은거 같고 내용물도 꽤 만족스러워요.

 

 

 

 

꽤 알차게 잘 들어 있어요.

양도 성인 남성이 먹기 좋은 양이구요.

맨날 돈까스랑 물냉면만 먹다 도전 해본 메뉴였는데 맛있길래

그 이후부터는 쭉 시켜먹고 있는 중 ㅎㅎㅎㅎ

 

 

 

 

요건 돈까스.

돈까스는 곱배기로도 주문할수 있어요.

돈까스가 5,000원 곱배기가 6,500원

 

이름이 수제돈까스니까 소스도 직접 만드시는거 같긴한데...

확실히는 모르겠어요 물어본적이 없어서...ㅎㅎㅎ

수제는 그런 의미이니 맞지 않을까 생각만 해보네요~

 

 

 

 

곱배기를 주문하면 한덩이가 더 나와요.

양은 쫌 넉넉하게 드시고자 하면 곱배기 양이 그리 많지 않다 하면 일반.

그냥 흔히 생각하는 싸구려 돈까스 그런 맛인데...

이상하게 맛있으면서 땡겨요 ㅋㅋㅋ

 

요 매장에서 가장 많이 드시는게 주로 돈까스랑 물냉이더라구요.

 

 

 

 

돈까스 친구들~

요거요거 없음 섭섭하조~

 

 

 

 

물냉면 4,500원

열무도 들어있고.. 살얼음도 동동 ~~ 완전 시원하니 맛나요!

낮에 먹고 왔지만 또 땡기네요.

저는 식초나 겨자 따로 안넣어 먹는데도 간이 딱 맞아서 맛있더라구요.

 

 

 

 

그냥 흔히 상상할수 있는 그런맛인데...

다른곳에 비해 맛있는거 같기도 하고... 여튼 자주 땡겨요.

특히 여름엔 엄청 자주...ㅎㅎㅎㅎ

다른 곳에 비해 뭐 가격대도 부담이 없고...

돈까스랑 물냉 요 세트로 딱~ 먹어주면 게임오버~

 

 

 

 

오늘은 집에 비냉을 포장해서 온건데...

보통은 물냉면을 자주 포장해서 먹어요.

육수는 따로 넣어주는데 비냉엔 육수가 적어 그랬나?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육수가 따로 포장되서 오더라도..

항상 집에오면 냉면 면발이 쫌 불어 있어서 아쉬워요.

하지만 냉면은 어쩔수가 없는거 같아요 면발이 너무 빨리 불어서..ㅜ

 

그냥 지갑부담 덜하면서 맛있게 한끼 먹고 싶을때 가기 좋은곳이에요.

돈까스랑 물냉 요 조합이 전 너무 좋기도 하고...

맛있기도 해서.. 포장도 종종해가서 먹는 그런곳...

그냥 흔히 상상하는 싸구려 맛인데 맛있는 싸구려맛이에요.ㅎㅎㅎㅎ

 

하지만 위치가 쫌 애매해서 동네사람이나 아는사람들만 많이 가는 곳이조.

관악구청 근처에 있어서 전철역이나 이런곳에서는 쫌 떨어져 있어요~

 

 

 

 

연락처는 877-6209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받으러 가도 되요~

하지만 주차하는곳이 마땅치 않아서 매장 앞 도로에 해야하거든요.

후딱 받고 후딱 가는 걸로~

 

그냥 저는 흔히 상상가는 싸구려 입맛 딱 그걸 좋아하는데..

이곳이 맛있는 싸구려 그맛이라 저 개인적으로는 자주 먹는 곳이에요 ㅎ

하지만 개인 입맛이 각기 다르니... 싸구려 맛을 안좋아한다면 뭐지? 그저그런데 할수도 있겠조?~ 

 

 

 

나나코노 티스토리

서울대입구 왕세숫대야냉면 & 왕돈까스,왕세숫대야냉면,돈까스,서울대입구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