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서울대입구 샤로수 길" 트래블앤쿡

728x90

남편이랑 오랜만에 대학동 갔다

 서울대 입구까지 걸어서 이동했어요.

걸어 가긴 꽤 멀었지만...

운동삼아 날도 좋길래 열심히 걸었네요.

 

샤로수길 가서 뭘 먹을까 고민했지만.....

결국 도로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이동 ㅋ

 

 

 

 

본의아니게... 또 이 건물로 왔네요.

 

전에 3층에 있는 퀸즈콤마에 간적이 있었는데...

오늘은 2층에 있는 트래블앤쿡으로 ㅎㅎㅎㅎㅎ

 

원래는 5층에 있는 시오를 가볼까 했는데

딱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구요.

 

 

 

 

몰랐는데 트래블앤쿡도 유명한가봐요.

방송에도 나왔던 곳이네요.

 

하지만 방송도 요샌 믿음이 안가는 지라....

별 의미는 없는듯해요.

방송에 나온 곳 갔다 실패한 경험이

몇번 있다보니 방송이 딱히 믿음이 안가네요 ㅋ

 

 

 

분위기는 괜찮았어요.

매장도 넓고...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점점 들어오더라구요.

 

 

 

 

메뉴를 보니까...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팔고 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 부터 쌀국수에 일본라멘까지...

먼가 이거저거 먹고 싶을때 오면 좋은곳인 듯 해요.

 

 

 

 

전체적으로 음식 가격도 비싸지 않고,

종류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먹기 좋을꺼 같아요.

 

 

 

 

일단 저희는 세트메뉴가 있길래...

캠핑세트로 주문해봤어요.

 

까르보나라 + 치즈 함부르크 스텍 + 갈릭 스노윙 피자 + 콜라1잔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했고....

가격은 총 24,900원..

 

피자에 함박에 스파게티인데

24,900원이면 착한 가격이네요! 일단 쪼아~~~

이제 맛만 있으면 오케이~

 

 

 

 

칼과 포크, 앞접시, 삼각스패치가 나왔어요.

 

 

 

 

하지만 테이블 옆 쪽에 젓가락이랑 숟가락도 있답니다.

또 여자분들 먹기 편하라고 머리끈도 있네요.

 

 

 

 

피클과 피자에 찍어 먹는 소스가 나오고~

 

 

 

 

콜라도 큼직하게 나오면 일단 준비 끝!

 

 

 

 

오홍~ 피자가 나왔어요.

제가 생각했던 비쥬얼과는 살짝 달랐지만...

일단 먹음직 스럽네요. ㅋㅋ

 

 

 

 

피자가 빨리 식지 말라고 이렇게 올려줘요.

 

 

 

 

맛은 무난했어요.

뛰어나게 맛있는건 아니였지만..

쏘쏘한 맛! 보통.

 

너무 느끼하지 않아 먹기는 편했어요.

담백하니 괜찮았던 피자~

 

 

 

 

두번째 메뉴는 까르보나라.

 

 

 

 

양도 적당했고 맛도 보통이였어요 쏘쏘

 

이곳 음식은 그 어떤걸 시켜도 실패는 안할꺼 같아요.

막 엄청 맛있지는 않아도 맛없는 음식은 없을듯.

 

첨엔 너무 많이 주문했나? 했지만....

잘 먹고 있는...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치즈 함부르크 스텍

 

 

 

 

비쥬얼은 메뉴판과 동일하네요.

먹음직스러워요!!!!

 

 

 

 

감자랑 샐러드도 조금씩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함박!

 

 

 

 

고기도 투툼하니 부드럽더라구요.

함박 역시 맛은 괜찮았어요.

 

막 너무 맛있어!!!!!! 이건 아니였지만

오 괜찮아 쏘쏘 정도.

 

 

 

 

푸짐한 한상...ㅋㅋㅋㅋㅋㅋ

둘이 먹기엔 많아 보이조?ㅋㅋㅋ

 

양 많은 두분이 드시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보통 양인 두분이 먹으면 배터질 것 같아 정도로 먹고...

양 적은 세분이 드시기도 좋을꺼 같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되었던 다 먹었어요.

피자가 쫌 남았지만...

포장해 가기는 애매해서

결국 남편이 다 먹어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

 

함박이 양이 많지 않으니

둘이지만 다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

다만..... 남편이 배터져 죽겠다며 죽는소리를 쫌 했조 ㅋㅋ

 

이곳은 와 너무 맛있어 이런건 없었는데

세가지 모두 오~ 괜찮다 정도는 했기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쏘쏘하기에

여러 종류를 다양하게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을꺼 같아요.

또 가격적인 부분도 부담이 없으니....

만족스럽네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어떤 메뉴를 주문하든 실패하진 않을꺼 같아요.

다 보통은 할듯.

 

만약 퀸즈콤마랑 이곳 중 한곳을 가야한다면

개인적으로 여길 올꺼 같아요.

가격도 더 착하고 맛도 괜찮기 때문에

부담없이 가기 좋은거 같아요.

 

물론 맛은 퀸즈콤마도 괜찮지만...

엄청 맛있는 정도는 아닌지라...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이곳이 더 갠춘치 않나... 싶은거조..ㅋㅋ

전 다양하게 시켜놓고 먹는걸 좋아하는지라...허허...

 

 

 

 

트래블앤쿡

02-879-1121
서울 관악구 관악로16길 13 2층

 11:30~23:30 연중무휴

 

주차할 곳은 없어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트래블앤쿡, 샤로수길 트래블앤쿡,서울대 입구 퓨전음식

728x90

'나♡코 리뷰 > 나♡코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림" 나주곰탕  (0) 2017.07.24
"익선동" 1920경양식  (1) 2017.06.11
"삼막사" 흥부가  (1) 2017.04.03
"빕스" 빕스 월드푸드마켓(봉천점)  (3) 2017.01.04
"신림" 훌라라 치즈 닭갈비  (3) 2016.08.08
"서울대입구 샤로수 길" 퀸즈콤마  (1) 2016.07.10
"신림" 막쌈냉면  (1) 2016.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