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워킹데드

"미드" 워킹데드 시즌7 스닉픽 영상

728x90

 

워킹데드 시즌7이 10월23일 첫방이 되는데

약 2주정도 앞두고 스닉픽이 공개되었어요.

 

 

 

 

영상은 자막이 처리된 영상으로.. 올렸답니다.

홍자막님은 사랑입니다 +_+

 

영상은 누군가가 루실에 희생이 된 후 장면인 듯 해요.

루실에 핏 자국이 엄청나게 있네요...ㅜ 누구일까요..

릭이 끌려간 후 한명이 더 희생된다고 하는데...

확실한 내용은 잘 모르겠네요.

 

한명만 루실에 희생이 되는건지...

2명이 죽게 될런지..

 

 

 

 

이미지에서 보면 한명은 이미 죽어있고..

다른 한명이 네간앞에 있는게 보여지조.

 

한명을 죽인 후 영상속의 화면이 나오고..

릭을 차로 옴긴 후 한명을 더 죽인다.

요런 추측글이 있는데...

어떻게 될지는 방송을 봐야 알 듯해요..

 

 

 

 

한명이 루실에 의해 희생이 된 후

릭은 네간에서 언젠가는 너를 죽이겠다 말을해요..

왜그랬어...ㅜ 속으로만 생각하지....

 

 

 

 

네간은 릭을 차로 끌고가조.

 

이 후 확실한 내용은 아니지만....

어디선가 봤는데 왠지 신빙성이 있는 듯 해서 올려봅니다.

 

 

 

 

네간이 릭과 칼을 데리고 반항했던 남자를 목매달아 죽였던 다리로 향하고 (이미지 속 남자인 듯)

칼을 마구 때리기 시작해요.

 

그후 네간은 릭에게 자신의 손을 자르지 않으면 칼을 죽이겠다고 협박을 하조.

(원작대로면 릭이 손을 잘리조. 하지만 손은 다행이 무사할 듯)

 

릭이 칼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손을 자르려던 찰나 네간이 멈춰요.

아마 릭이 자신을 거스르지 못하게 정신적으로 종속시키기 위한 행동이였던거 같네요.

아까 언젠가는 죽이겠다 어쨌다.. 반항을 하니.. 아예 싹을 뽑은 듯...ㅜ

 

 

 

 

그리고 영상에서 나온 이 담요.

 

 

 

 

데릴의 담요인거 같조?

저는 루실의 희생되는 사람이 아브라함이나 글렌으로 추측했는데

쌩뚱맞게 데릴이 죽게 되는걸까요??? ㅜ

 

확실하진 않지만...

다른사람이 루실에 의해 희생이 되고 있는 중

데릴이 막으려 하는 과정에서.. 벗겨진거라는 말들이 있어요.

 

아직 방송이 안됐으니...

어떤 추측이든 확실한건 없지만..

왠지 맞는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이 어머어머한 핏자국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요...ㅜ

 

23일은 충격의 날로 기억될 듯 싶네요...

글렌은 아니길... 데릴도 아니길..ㅎㅎ;;;;

 

 

 

나나코노 티스토리

워킹데드,The Walking Dead,워킹데드시즌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