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워킹데드

"미드" 워킹데드 시즌7 예고편 & 추측

728x90

 

시즌7의 시작은 아직도 꽤 남았지만,

드디어 예고 영상이 공개 됐네요.

 

시즌6의 마지막 장면이 너무 강렬했기에...

더욱더 기다려지는 시즌7...ㅜ_ㅜ

 

 

 

 

먼가 스토리가 보이는 예고편인가 기대를 했지만...

그냥 시즌6 마지막 장면을 좀더 극적인 느낌으로 편집한거였군요 허허~

예고편이라고 하기엔... 쩝... 이것들이!!!!!!!!!!!!!!

 

 

 

 

제가 보기엔 별거 없어 보이는 예고편이 였지만

그 영상 안에서 숨겨진 의미를 찾는 분들도 계시네요.

어떤 분의 추측을 봤는데...

오호~ 진짜 그러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허허...

 

예고 영상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바로 빛이에요.

 

어찌되었던 다른 사람들은 빛을 조금씩 다 받아요.

하지만 글렌만 루실에 의해 빛이 온전히 가려지조.

루실에 희생되는 사람이 글렌이라는걸 암시하는 걸까요?

 

 

 

 

또 한가지는 정말 빠르게 지나가긴 하지만...

다른사람들과는 살짝 다르게 에이브라함도 분명 빛은 있지만...

루실 그림자가 얼굴을 가리조...

글렌은 루실에 의해...

에이브라함은 루실 그림자에 의해...

 

현재 사람들이 추측하는 희생자는 총 2명

글렌과 에이브리함 두 사람이 90% 이상의 확률로 확정이라고 했었는데...

예고 영상의 추측이 맞다면....

90%에서 99%정도 확정이 되는거 같네요...ㅠㅜ

 

 

 

출처 https://www.facebook.com/SpoilingDeadFans

 

지금까지 촬영한 각 캐릭터의 에피소드라는데...

 정확히 확인된 목록은 아니지만 철저하게 추적에 기초한 기록이라고 하네요.

 

위 내용을 보면 글렌과 에이브라함은 에피소드 1이 끝이고,

메기와 샤샤가 동일하게 에피소드 1,5를 촬영한 것으로 보여요.

 

글렌이나 에이브라함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네간의 루실에 맞고,

다른 한 사람이 도와주려고 하다 희생 당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결론은 2명. 

 

현재 돌고있는 스토리는 확실하진 않지만,

글렌이 루실에 맞고 에이브라함이 글렌을 도우려하는데..

드와이트가 석궁으로 에이브라함을 쏜다.

추측 스토리이긴 하는데 꽤 신빙성이 가긴 하는거 같아요.

 

만약 예고 영상의 추측이 정말 맞다면

루실에 희생 당하는 사람은 글렌이고,

그렇다면 위 스토리에 더 힘이 실리네요.

 

어찌되었던 글렌이 결국은... 죽게 되는듯 해요.

안타깝지만.... 어쩔수 없겠조..ㅜㅠ

맘의 준비를 조금씩 하고 있어야 할 듯...

 

그로인해 메기가 각성할 것이라는 예상이 많고,

 

샤샤는 그동안 많은 이들의 죽음에 힘들어 했었는데...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에이브라함까지 죽음을 당함으로써

자살 또는 흑화할 것이라는 추측이 많은거 같아요.

 

그리고 시즌7의 또 다른 소식.

 

1. 칼의 여자친구가 등장한다고 하네요.

이니드와는 결국 이어지지 않나봐요.

또 다른 10대 활기찬 소녀라는데 궁금하네요.

 

2. 또 다른 동양인 캐릭터 등장

나오미라는 동양인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한다고 해요.

이로써 글렌의 죽음은 거의 확실하게 결론이 난거 같조...ㅜ

 

3. 4명이 주연급으로 승진

네간,드와이트,지저스,그레고리

이렇게 4명이 주연급으로 올라갔다고 해요.

 

시즌 7에서는 릭과 메기의 각성을 지켜봐야 할꺼 같고,

샤샤가 어떻게 이 난관을 이겨낼지...

결국 죽게 될지... 그것도 핵심 포인트가 될꺼 같아요.

그리고 새로운 인물의 등장..

 

꽤 많은 스토리가 진행될 것으로 보여 매우매우 기대가 되네요.

시즌7의 에피소드 1은... 매우 슬프고 충격적일꺼라 예상되구요.

아~~ 글렌의 마지막을 봐야 한다니... 벌써 슬프네요..ㅠㅜ

 

 

 

나나코노 티스토리

워킹데드 시즌7,워킹데드,The Walking Dea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