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7.0903-0910 치앙마이

"치앙마이" 샐러드 컨셉 The SALAD concept

728x90

 

님만해민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고,

나이트바자 있는 곳으로 옴기는 날이에요.

 

조식을 먹고, 호텔에서 뒹굴뒹굴 놀다...

체크 아웃 후 남는시간에 방문한 곳이랍니다.

 

 

 

 

지나가면서 여러번 본 곳인데...

늘 사람이 많더라구요.

 

한번 가봐야 겠다 생각만 하다...

떠나기 전 들렸어요!

 

 

 

 

1시쯤 됐었는데.. 사람은 꽤 있었어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넓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 좋았어요.

 

 

 

 

샐러드컨셉이라는 이름에 맞게

여러가지 야채들과 과일들이 가득하네요.

 

 

 

 

테이블이 많은 편이였는데 다닥다닥 붙어 있진 않아 괜찮았어요.

사람도 너무 북적거리진 않아 편했고~

 

 

 

 

테라스쪽으로도 자리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메뉴는 샐러드부터 샌드위치, 치킨,파스타 등

종류가 다양해요~

음료도 마찬가지구요!

 

 

 

 

음료는 파인애플 에이드와 수박 쉐이크를 마셨어요.

 

 

 

 

수박쉐이크 75바트

 

땡모반과는 다른 느낌이였어요.

우유가 섞여서 좀더 무거운 느낌의 수박맛이 느껴졌조.

개인적으로는 가벼운 땡모반이 좋긴한데

맛은 괜찮았어요.

 

우유수박빙수가 있다면 이런 맛이 였을듯?ㅋㅋ

 

 

 

 

파인애플 에이드 60바트

맛은 파인애플 맛이 나면서 약간의 탄산이 느껴지는

그냥 에이드였어요~

 

 

 

 

치킨샐러드 피타 브리드 115바트

 

 

 

 

주머니 모양의 빵에 치킨과 야채가 들어있어요!

 

 

 

 

소스와 함께 먹는건데...

야채들이 죄다 삐져나와서

안 이쁘게 먹어지던..ㅋㅋㅋㅋㅋㅋㅋ

 

난 줌마니까 굳이 그런거 신경 안써서 상관없긴 했지만..

뭐 여튼..ㅋ

 

 

 

 

치킨도 간이 막 되어 있는건 아니에요.

닭가슴살을 삶아서 먹은 맛에

야채들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샌드위치 였어요.

 

야채의 싱싱한 맛

닭가슴살의 건강한 맛

거기에 소스맛이 어우러진....

한마디로

건강해 질꺼 같은 맛인데...

먼가 심심하고 맹한 맛이였어요.ㅋ

맛이 없다기 보단... 맹맹한... 뭐 그런 ㅋㅋ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먹는다면!

딱 좋은 샌드위치가 될꺼 같아요~ㅋㅋ

다이어트 식과 비슷한 맛이라고 하는게 가장 정확할 듯 ㅋ_ㅋ

 

닭가슴살도 약간 뻑뻑하고..

빵도 부드럽진 않아서

먹다보면 음료를 자연스럽게 부르던... 샌드위치 였어요.

 

 

 

 

핫도그 165바트

 

 

 

 

왕 소세지가 턱하니 들어가 있는 핫도그에요!

 

 

 

 

테이블에 있는 소스 중 맘에드는거

뿌려서 먹으면 되요~

 

 

 

 

맛이 없지 않았지만...

빵과 야채가 쫌 뻑뻑해서 먹기 힘들었고,

목이 막히던....

남편이 다 안먹고 남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세지만 홀랑 다 묵고~ㅋ_ㅋ

 

파스타나 피자를 먹어볼껄 하고...

굉장히 아쉬워 하면서 나왔네요! 허허

 

 

 

 

오전9시~저녁10까지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치앙마이 샐러드 컨셉, The SALAD concep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