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7.0903-0910 치앙마이

"치앙마이" 르 메르디앙

728x90

 

치앙마이에서 세번째로 묵은 곳은

나이트바자 부근에 있는 르 메르디앙호텔이에요.

 

원래는 다른곳을 예약했었지만...

급 변경한 곳~

 

르 메르디앙 수영장 & 조식

 

 

 

 

나이트 바자와는 걸어서 2분정도 거리이고,

고층이면서 노란 건물이라 어딜가나 눈에 확 들어와요.

 

호텔 주변은 오후 1~2시쯤 되면

나이트바자 시장이 설 준비를 하기 때문에

거리가 쫌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호텔 주변으로 스타벅스,맥도널드 등

제가 좋아하는 곳들이 바로 있어서

그점은 참 좋았어요.

 

 

 

 

정문에서는 코끼리가 반겨주고 있네요~

 

 

 

 

로비가 넓은 편은 아니였지만,,

먼가 웅장하기도 하고..

고급스런 느낌이 들긴해요~

 

 

 

 

체크인 하는동안 로비에 앉아있었는데...

깔끔해 보이는 분위기와는 다르게

의자도 그렇고 바닥도 그렇고 먼가 쫌 지저분하단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드나드는 사람이 항상 많다보니

먼가 어수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지내면서 느낀거지만 사람이 로비에 항상 많으니

지저분 할 수밖에 없긴 하겠네.... 라는 생각이 들긴하더라구요.

 

여튼... 첫날에는 객실은 쾌적하겠지??

생각보다 별로일라나? 하고 걱정을 살짝 했네요.

 

 

 

 

체크인을 하면 하루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정보를 줘요.

하루 무료 사용 후에는

와이파이 사용 시 유료로 사용하게 되조.

 

하지만 저희는 SPG멤버이기 때문에

투숙기간 내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르 메르디앙 호텔은 SPG계열의 호텔이기 때문에..

SPG멤버로 가입이 되어 있다면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회원이 아닌 경우 가입하고 가세요~

 

SPG 혜택 보러가기

 

 

 

 

가장 저렴한 디럭스로 예약하려 했지만....

뒤늦게 호텔 변경하느라 예약이 늦어지는 바람에....

디럭스는 이미 풀....ㅜ_ㅠ

 

저희는 어반도이수텝뷰로 2박 378,945원으로 예약했어요!

디파짓은 1박에 1000바트 였구요~

 

 

 

 

 

로비는 시끌시끌했지만...

객실쪽은 다행히 조용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낮은 층에 살짝 실망을 했었는데....

 

 

 

 

글쎄 룸이 업그레이드 됐더라구요. ㅎ_ㅎ

룸을 보기전까지 업그레이드 된지도 몰랐네요 ㅋ_ㅋ

 

업그레이드 된 마당에 층이 낮으면 어떤가요 흐흐~~

저희는 SPG회원이라 업그레이드가 됐다고 하더라구요.

 

객실에 딱 들어서면 거실이 보이고,

 

 

 

 

옆으로는 욕실과 화장실 등이 있어요.

 

 

 

 

커넥팅룸이긴 했지만...

직원말로는 투숙기간동안 비워져 있을꺼라고 했는데

투숙기간동안 크게 시끄럽거나 한 적은 없었어요.

 

 

 

 

저희는 룸 업그레이드가 되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에서 2박을 할 수 있게 됐네요.

개이득 >_<~~~

 

거실이 넘나 넓어요~~ 허허~~

 

 

 

 

뷰도 나쁘지 않네요!

 

 

 

 

거실과 침실은 분리 되어있는 구조였어요.

 

 

 

 

 

침실도 넓어 답답함 없고,

눅눅함 없이 쾌적하더라구요.

긍대 이상하게도 침대가 쫌 짧아요 ㅋㅋㅋ

 

전 상관없었는데...

남편이 쫌 짧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요건... 호텔에 대한 설명과

로비에서 커피를 주문할 수 있는 쿠폰 2장이 들어있었어요.

 

 

 

 

침실 옆으로는 욕실이 있지요.

 

 

 

 

세면대도 2개가 떡!

물이 쫌 여기저기 튀긴 했지만 편하게 잘 사용했네요!

 

 

 

 

왠만한건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그리고 큰 욕조!

전 사용 안했지만... 거품목욕하면 참 좋을꺼 같더라구요.

 

 

 

 

그 옆으로는 샤워실이 있어요.

 

 

 

 

그리고 세면대 옆으로는 옷과 짐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넓게 되어 있더라구요! 굿~

 

 

 

 

그리고 그 옆으로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 역시 넓어서 답답함이 없네요~

 

번잡하게 느껴지던 호텔 로비에서는 살짝 걱정을 했지만...

역시나 고급 호텔은 이름값을 하더라구요.

시설은 좋았고,

중국사람이 많아 걱정했지만 객실은 조용했고,

직원분들은 친절했어요!

 

SPG계열의 호텔은 고급호텔들이라 시설이나 서비스 등은

 

만족도가 늘 높더라구요!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일단.. 완전 중심가이기 때문에

호텔 밖으로만 나가면 바로 나이트 바자를 느낄 수가 있어요.

타패게이트도 걸어서 갈 수 있고~

2박 내내 만족스럽게 지낼수 있었어요!!

 

긍대.. 이건 호텔과는 상관없는거긴 한데..

나이트바자가 생각보다 볼거리가 없었고,

비슷비슷한 물건들이 반복적으로 있기 때문에 딱히 살거리도 없고,

이래저래 나이트바자에 대한 매력을 느끼지 못했던 저는

나이트바자 부근이라는 위치 메리트가 사라지더라구요!

 

님만해민에 묵으면서 님만해민만의 분위기를 느끼고,

 올드시티에서 묵으면서 올드시티만의 분위기를 느끼고,

나이트 바자는 잠깐 구경하러 오는...

코스로 하면 차라리 더 괜찮고 알차지 않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튼! 호텔 자체는 좋았어요.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르 메르디앙 Le Meridien,치앙마이 호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