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편의점 음식" GS편의점 you us표 도시락,떡볶이 외

728x90

 

오랜만에 편의점 음식으로 먹방을 했어요!

삼성카드에서 만원쓰면 5000원 페이백해주는 행사를 하길래

겸사겸사!!! 후훗..

 

정말이지....

요새 편의점은 먹을게 너무 많더라구요.

한참 고민하다 사왔네요...

 

GS편의점 자체 브랜드인 you us표 음식

4가지를 선택해 봤어요.

 

 

 

 

첫번째는 치즈감자 후라이!

치즈와 오동통한 감자의 조합...읔...

 

가격은 3,200원

 

요새 편의점 도시락이 4000원대 인 것을 감안하고 보면

크기나 내용물에 비해 저렴하진 않은거 같아요!

 

 

 

 

하지만 감자도 통통하고,

치즈도 꽤 많이 있어 나쁘진 않네요!

 

 

 

 

맛은 나쁘진 않았어요.

간단하게 맥주 안주로 먹기도 좋을꺼 같고,

소스가 토마토소스인 듯 해요.

약하게 피자맛이 느껴지는걸 보면..

 

맛은 쏘쏘 하니 보통이긴 한데....

가격대가 살짝 더 저렴했다면 좋았을뻔 했네요~

그랬다면 맥주 마실때 간단한 안주로 사먹었을꺼 같은데

사실 3,200원에 대한 매력은 못 느꼈어요~~

 

 

 

 

두번째는 치즈콘닭

가격은 3,400원

 

 

 

 

제가 치킨텐더도 좋아하고....

콘 샐러드도 좋아해요.

그 두가지가 함께 있길래 구입해 봤지요.

 

비쥬얼은 나쁘지 않네요!

 

 

 

 

마요네즈와 치즈가 섞인 콘 샐러드는 항상 맛있어요!

맛이 없는게 더 신기한 조합이조~

 

 

 

 

살이 쫌 적고 튀김이 두껍긴 했지만...

비쥬얼적인 부분은 괜찮았어요.

맛은...

치킨을 먹으면 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져요.

아주 살짝...

긍대 그거 왜에는

이상하게 아무맛도 안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오늘 먹은 것 중... 가장 별루...

 

 

 

 

세번째는 자꾸자꾸 땡기는 떡볶이에요.

가격은 2,000원

 

 

 

 

떡볶이 떡과 소스가 들어있어요.

 

 

 

 

기준 선 만큼 불을 붓고

4분 정도 전자렌지를 돌려주면 되요! 

 

 

 

 

제 느낌엔 기준선 보다 살짝 덜 넣는게 좋을꺼 같았어요.

맛은 괜찮긴 했는데 물이 쫌 많은 느낌이 났거든요.

가끔 떡뽁이가 미친 듯 땡기는데 멀리 나가긴 싫을때...

간단하게 먹기 좋을꺼 같아요.

떡도 꽤 많은 편이고, 양념도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편의점 죠스떡볶이보다 나은 느낌이랄까?

 

 

 

 

네번째는 등심 돈까스

가격은 4,500원

 

 

 

 

비쥬얼이 나쁘지 않죠?

양도 꽤 많은 듯 하구요~

 

 

 

 

반찬들도 이거저거 꽤 다양했어요.

맛은 쏘쏘했구...

 

 

 

 

돈까스가 오동통 하조?

씹히는 느낌이 들어 좋더라구요.

 

하지만 맛은... 그냥 그랬어요.

차라리 반찬으로 나온 치킨 같은게 더 맛있었던?

이거저거 먹어봤지만....

편의점 도시락은 백종원께

그냥저냥 젤 무난한 거 같아요.

 

오늘 먹은 것 중 굳이 나중에 또 먹어라 한다면

그나마 떡볶이가 먹을만 했던거 같고,

두번째는 치즈감자...

나머지 두개는 뭐 굳이....ㅋ_ㅋ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GS편의점 you us,등심도시락,치즈감자,치즈콘닭,자꾸자꾸 땡기는 떡볶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