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76일

728x90

 

어제는 남편 생일이였어요.

그래서 하루종일 참다 외식때 먹었조~~ㅋ_ㅋ

 

 

 

 

어제 포스팅도 했지만

빠네와 퓨전찜닭을 먹었어요.

제가 다 먹은건 아니지만...

칼로리 생각 안하고 손 가는데로 집어먹었지요~~ 허허~~

오랫만에 칼로리에서 벗어나니 좋긴 했어요!

 

 

 

 

그리고 저녁에 먹은 케이크!

조금씩 잘라 먹은거라 총 양은 한조각 정도 될꺼에요.

케이크는 내일도 조금 더 먹을 생각이에요 ㅎㅎㅎㅎ

 

몸무게가 멈춘 상태지만...

운동도 하고 평소보다 더 움직이면서 유지는 되고 있어요.

이러다 빠지겠지 했는데

요 몇일 먹는게 이모양이라 맘을 비웠네요!

담주부터는 다시 빠샤 해야지요~~

 

운동은 1시간 걷기~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