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22일

728x90

 

오늘은 그나마 어제와 달리 식탐이 불끈불끈 거리지 않았어요..

어제는 정말... 뭐든 먹고 싶어 죽는지 알았지만

오늘은 견딜만 하던..ㅎㅎ

 

날짜가 아무리 흘러도 적응이 안되는 배고픔과 식탐...ㅜ

다이어트는 정~~~~~말 힘들어요.

이래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을 독하다고 하나봐요 허허

 

 

 

 

아침으로는 바나나를 한개 먹고

점심으로는 밥 없이 카레를 먹었어요.

양파랑 당근 닭가슴살 양배추를 넣은 카레인데

밥이 없어 허전하긴 하지만 건더기를 크게 잘라서 그럭저럭 맛있네요.

 

나름 몸에 좋으라고 강황이 더 많이 첨부된 카레로 사서 했다능...ㅋㅋㅋ

 

그리고 오늘부터 요가를 시작했어요.

따로 나가서 배우는건 아니고 집에서 요가 비디오 보면서 따라해요.

한 30분 했는데도 힘들더라구요.

 

걷기만 하는건 이제 어느정도 익숙해져서 효과가 적은 듯 싶어

요가를 추가했지요... 꼭 효과가 있었음 좋겠네요.

 

 

 

 

그리고 먹은 저녁

점심에 먹은 카레와 닭도리탕에 들어 있던 감자4조각.

 

다이어트 할때는 정말 작은 그릇에 먹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그릇이 작아도 수북히 담겨있으니 먼가 많이 먹는 기분도 나고..

 

 

 

 

그리고 수박..

수박은 오전부터 저녁먹기까지 요 사진속에 있는 양을 먹었어요.

나름 조절해가며 하루동안 먹었네요.

 

몸무게가 정체기가 온 듯 싶어 요 몇일 참 아쉽긴 하지만...

운동을 조금씩 늘리다 보면 언젠가는 또 빠지겠조~~ 허허..

 

마무리로 1시간 걷기운동했어요!

오늘도 무사히 야식의 유혹을 이겨내고 잠들었음 좋겠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