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7일

728x90

 

어제 많이 걸어다닌 통에 오늘은 무릎이 너무 아프네요 ㅜ

살이쪄서 무릎이 그동안 많이 아팠는데.. 어제 무리하게 걸었더만

무릎이 오늘은 쉬라는 신호를 보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별다른 운동은 하지 않았답니다 ㅎㅎㅎ

 

그건그렇고 오늘따라 유난히 더 기운이 없네요

먹은게 적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흠흠

다이어트는 정말 힘들어요~~~~~~~~ㅠ_ㅜ

 

오늘은 사과1개랑 바나나2개를 먹고 오후까지 버텼네요~~

7일째인데 왜이렇게 지치는지

 

사과1개 바나나2개

 

 

 

 

첫끼는 야채가득 닭가슴살 소세지1개랑 양배추 볶음이랑 잡곡밥 조금

 

 

 

 

하지만 남편이 먹는 튀김우동이 너무 먹고 싶어서...

면 한젓가락이랑 국물 두숟가락 정도의 양을 뺏어먹었네요 ㅎㅎ

면발을 한가닥한가닥 정성스럽게 후루룩 먹었더니만 양은 엄청 적은데도 먼가 많이 먹은 기분이 드네요.

 

하~~ 오늘 야식의 유혹을 잘 넘겨야 할텐데... 오늘은 유난히 걱정이 되네요.

자꾸 유혹에 약해져서 먼가가 엄청 먹고 싶은 욕구가 올라와요

부디 오늘 하루를 잘 넘길 수 있기를...

 

어차피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맛이다!!!!!!!!!!!!!!!!!!!!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