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3일

728x90

 

드디어 3일째 날이에요.

이번엔 먼가 느낌이 좋은거 같아요~

오늘도 잘 참은걸 보면 ㅎㅎㅎㅎ

 

드디어 예전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는 걸까요?

일단 스타트가 좋으니 배고파도 버틸만 하네요!

 

 

 

 

일단.. 아점으로 먹은 닭가슴살 소세지 또띠아 랩

이름은 거창하지만 또띠아랑 소세지 양상추뿐이 안들어 갔어요 ㅋ_ㅋ

이번에 구매한 닭가슴살 소세지인데.. 생각 외로 맛있더라구요.

 

2일동안 위가 많이 줄었는지...

1개 먹었는데 생각외로 배가 불러서 한개만 먹고 다른 하나는  오후에 먹을까 했지만....

이미 다 말아버린 후라 보관도 애매하고... 결국 2개를 다 먹었어요.

 

배가 아주 부르더라구요~3일만에 느껴보는 배부름 ㅎㅎㅎㅎ

이렇게 2개 먹어도 325 칼로리 라는거~

또띠아 자체도 아무래도 밀가루다 보니

너무 자주는 그렇지만 종종 먹어야 겠어요.

 

햄버거 덕후인 저에게 희망의 빛 한줄기가 나타난 느낌이네요 ㅋ_ㅋ

 

 

 

 

저녁먹기 전에 너무 허기지길래...

참외 1개와 바나나1개를 먹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저녁시간~~

 

작은 접시에 소량 먹었어요.

닭가슴살 큐브도 4조각을 반으로 잘라서 먹고...

 

닭가슴살 또띠아2개 참외1개 바나나1개 닭가슴살큐브 4조각과 양상추 소량 방울토마토 총5개

다른날에 비해서 쫌 적게 먹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저희집은 누군가 생일이 되면 무조건 가족이 다 함께 모여 생일 초를 부는데

제 생일이 토요일이에요.

긍대 그날 가족이 다 모일수가 없어서....

오늘로 땡겨 초를 불기로 했지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6조각 케이크..

 

 

 

 

다이어트 시작 전부터 생일때 꼭 케이크는 많이 먹겠다 생각했던터라...

오늘 케이크를 먹기위해 저녁을 조금 먹었답니다.

케이크를 먹을 주 알았다면 또띠아도 안먹었을 꺼지만....

갑작이 생긴 변수이니 어쩔수 없조 ㅜㅜ

 

6가지 맛을 다 먹고 싶어서 조금씩 잘라 접시에 따로둔 후 먹었답니다.

이쁘게 해서 찍고 싶었지만 얇게 잘리니... 다 쓰러지는...ㅜ

조금 크게 잘린 고구마 케이크는 반납하고

대신 치즈케이크를 조금 더 먹었어요.ㅋ

 

안먹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딱 정한만큼만 먹고 더이상 먹지 않았다는거에 매우 만족해요.

다 붙여두면 한 2조각 정도 되겠네요.

칼로리로 하면 한 700칼로리 정도 되니까 오늘 많이 먹어도 1200 칼로리 정도니...

개인적으로는 선방했던 하루네요.

 

젤 큰 걱정이였던 생일이 지났으니

이제 당분간은 변수가 없을꺼 같아 다행이에요 ㅎㅎ

 

어차피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맛이다!!!!!!!!!!!!!!!!!!!!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