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5일

728x90

 

의외로 먹고 싶은 욕망을 잘 억제하며 보내고 있어요.

작심 3일을 넘길 수 있으려나 했는데 5일째인 오늘도 무사히 잘 보냈네요~ㅋ_ㅋ

 

5일동안 김밥 몇개 먹는거 빼고는 쌀을 안먹었는데

그럭저럭 참을만 한거 같아요.

전 밥순이라 밥을 엄청 좋아해서 못참고 먹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의 선전이네요.

 

늦은 아침으로 미숫가루와 사과를 먹었어요.

 

 

 

 

그리고 늦은 점심으로

단호박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계란 후라이1개 버섯반찬 소량과 생채조금을 먹었지요.

배고 생각보다 차고 스테이크가 갠춘하더라구요.

어떤분은 햄버거처럼 만들어서 패티로 요 스테이크를 쓰던데

그 방법도 정말 갠춘한거 같아요

 

나중에 정말 햄버거가 땡기면 그때 함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리곤 저녁으로 김밥2개랑(2줄아님) 사과한개를 먹고 하루를 마감했네요.

 

사과2 미숫가루 김밥2개 닭가슴살 스테이크 버섯반찬 소량 생채조금 계란후라이 

 

참.. 오늘은 다른날에 비해 운동량이 더 많았던거 같아요.

40~50분 가량 빠른걷기도 하고.. 이거저거 청소를 하면서 몸도 많이 쓰고..ㅎㅎㅎㅎ

 

오늘하루도 별탈없이 야식의 유혹을 이겨내며 보낼수 있을꺼 같네요!

 

어차피 먹어봤자 내가 아는 그맛이다!!!!!!!!!!!!!!!!!!!!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