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전자기기 리뷰

"무선 청소기" 오토싱 무선 양방향 회전식 물걸레 청소기

728x90

 

전부터 물걸레 청소기를 사야지 사야지 했는데..

홈쇼핑에서 딱! 방송을 하길래 구입한 무선 물걸레 청소기.

일단 선이 없는 무선이라 구매~~

 

가격은 134,000원에 구입했어요.

 

무선이랑 유선이 사용하다 보다 은근 차이가 큰거 같아요.

선이 있으면 매번 청소하다 걸리적 거리고 번거러운게 사실..

 

(포스팅 하단에 있는 현 시점의 사용평가를 참고하세요.)

 

 

 

 

홈쇼핑 답게 구성이 아주 빵빵~~~하네요!

 

 

 

 

일단 걸레포가 많아서 좋네요.

사용을 하던 안하던 걸레포는 일단 충분히 가지고 있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빨아쓰는거 외에도 일회용 걸레포도 있고!!

구성은 일단 맘에들어요~

 

 

 

 

 

 

 

청소기 본체에요.

무선이다 보니 약간의 무게감은 있어요.

 

하지만 걸레판 부분이 회전을 하면서 청소가 되기 때문에

어느정도 무게감 있는게 사용하기는 더 나은 듯 싶기도 하네요.

 

 

 

 

회전이 양방향으로 자유롭게 된다고 했는데

 

 

 

 

요런 방식으로 되어 있어 머리 부분이 잘 움직이기는 하더라구요.

청소할때 요 회전이 잘 안되고 불편하면

것도 영... 별로지요.

 

 

 

 

걸레판 부분은 동그랗게 생겼어요.

 

요 청소기를 구입하고 난 후 다른 방송 보니까

머리 부분이 사각 형식으로 된 것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모서리 부분까지 꼼꼼하게 청소 되려면 사각이 좋긴한데...ㅜ

 

동그란 형태라도 잘 청소 되겠조~~ㅜ

 

 

 

 

요렇게 회선을 하면서 청소가 되요.

아무래도 그냥 물걸레로만 청소하는 거보다 밀어주면서 회전까지 하면

더 깨끗히 닦일꺼 같다는 느낌이 확실히 들긴 하네요.

 

 

 

 

찍찍이 형태로 되어 있어서 걸레포들을 부착할수 있게 되어 있어요.

찍찍이가 꽤 강해서 회전하면서 떨어지진 않을꺼 같네요.

 

 

 

 

일단 청소기 봉이랑 본체랑은 선을 꽂아 연결해 줘야되요.

 

 

 

 

요렇게 연결해 주면 끝!

 

 

 

 

그리고 충전하는 곳이랑 전원키는 곳이 있지요.

충전하는 곳은 본체에 있고 전원키는 부분은 봉에 있어요.

 

 

 

 

요건 기본 청소포

 

요 걸레포로 바로 청소를 하는건 아니고

여기에 일회용 물걸레포를 부착해서 하는거에요.

 

 

 

 

한쪽면은 회전판 찍찍이에 붙을 수 있는 재질로 되어 있고,

 

 

 

 

한쪽면은 일회용 물걸레포가 붙을 수 있게 찍찍이 형태로 되어 있어요.

 

 

 

 

부드러운 재질을 회전판 찍찍이를 향해 붙여주는거에요.

찍찍이가 꽤 강하게 잘 붙더라구요.

 

 

 

 

그리고 함께온 일회용 물걸레 포

한포에 15개가 들어있어요.

 

 

 

 

요게 일회용 걸레포인데 생각보다 엄청 두꺼워요.

한번만 쓰기는 아까운 느낌이 들정도.

 

 

 

 

여러겹으로 되어 있어서 도톰하니 좋더라구요.

한번 쓰고 버리긴 아까워서 빨아보니... 생각보다 잘 빨아지던...ㅎㅎㅎㅎ

창틀이나 이런곳까지 깨알같이 잘 닦아

알차게 활용한 후 버려야 할꺼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ㅋ_ㅋ

 

 

 

 

요렇게 딱 붙여서 사용하는건데..

회전판이랑 걸레포는 딱 잘 붙는 느낌이 드는데,

걸레포에 일회용 물걸레를 부착하면 먼가 부실하게 붙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찍찍이에 일회용 두꺼운 물티슈를 붙이는거니 아무래도 강도가 약한거 같아요.

 

그래서 청소 시 회전할때 일회용이 떨어지면 어쩌지 걱정을 했는데..

떨어지진 않고 잘 붙어 청소가 되던...ㅎㅎㅎㅎㅎ

부실한 느낌은 나지만 청소할때 떨어져 나가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ㅋ_ㅋ

 

 

 

 

그리고 이건 원형걸레와 해바라기 걸레

 

 

 

 

뒷면은 마찬가지로 회전판 찍찍이에 잘 붙는 재질로 되어있어요.

 

 

 

 

요건 해바라기 걸레포

좀더 찌든때를 청소하고 싶을때 사용하고,

2개가 기본으로 들어있어요.

 

 

 

 

원형도 2개가 들어있고.

일반적으로 청소할때 사용하면 될꺼 같아요.

 

하지만 저희집엔 동물들이 많기도 하고...

바닥이 밋밋한 바닥이 아니라 해바라기 걸레포가 더 잘 맞을꺼 같아요.

 

 

 

 

그리고 추가로 들어있는 무료 체험용 걸레2장.

원형걸레포로 체험용이 들어 있네요! 굿굿~~

 

 

 

 

저희집 바닥이 요런 형태거든요.

 

밋밋하고 평평한 형태가 아니라서 평소 물걸레 질을 하면서도

빡빡 힘줘서 밀지 않으면 때가 완전 깨끗하게는 잘 안 지워지겠다 생각이 들긴 했어요.

거기다 동물들이 많다보니 바닥에 가끔 오줌도 싸고...-0-

 

로봇청소기도 거의 매일 돌리고

일주일에 2번정도 막대 걸레포로 힘줘서 밀어 청소도 하긴 했지만...

가끔 보면 사이사이에 먼 때가 그리 껴있더라구요.-0-

 

하지만 이건 밀면서 회전까지 하며 청소가 되는 형태니

아무래도 단순 밀대보단 더 깨끗히 될꺼 같다는 기대감에 구입을 하게 된거조.

 

 

 

 

약간 무게감도 있고 회전도 되다보니 첨에는 어색하고 사용도 미숙해서

원하는 방향대로 잘 안될수도 있어요.

한 10~15분 계속 해주다 보면 익숙해져서 괜찮아 지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익숙해 지더라도 약간의 움직임은 계속적으로 있어요.

아무래도 회전이 잘 되는만큼 고정이 딱 되어있진 않으니 어쩔수는 없는거 같아요.

 

방향이동도 부드럽게 되는 편이고 잘 밀리는거 같아요.

하지만 머리부분이 두툼하다 보니 가구의 낮은 빈 공간까지는 안들어 갈꺼 같아요.

 

그리고 청소기 소음은 약한편이에요.

소리가 나긴하는게 크게 나는편도 아니고 작은 편이라 거슬리진 않네요.

밤에도 할 수 있을꺼 같아요.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분명 어제 청소 했거든요?????

긍대 이게 머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참....

누가 보면 청소 엄청 안하면서 사는 줄 알듯~~ 억울하네요.

로봇도 돌리고 동물들 때문에 더 자주 하는 편인데

이렇게 묵은 때들이 많았다니...허허허허허

기가 막힐 노릇이네요.

아마도 개들이 바닥에 오줌싸고 덜 닦이고

그런 부분이 있나봅니다..허허허;;;;;;

 

저희집만 이리 더럽나 해서 1층도 밀어보니

강도만 약할 뿐이지 마찬가지로... 지저분...ㅎㅎㅎㅎㅎㅎ

회전을 하면서 밀리는게 생각보다 더 깨끗히 청소가 되는 듯 해요...

먼가 지저분해서 놀래긴 했지만

더 말끔하게 청소가 되는거 같아서 안심은 되네요.

 

머리 부분이 회전이 잘되서 좋기는 한데 너무 잘되서

청소하다 보면 자기 멋대로 쫌 움직이는 경향이 있어요.

그게 장점이자 단점이기도 한거 같아요.

그 외에는 뭐 그냥 잘 쓰고 있어요. 쏘쏘

막대 물걸레 보다는 확실히 청소는 잘되요.

하지만 무선이고 돌아가면서 되다보니 막대형보다는 당연 무거워요.

그래서 자주 사용하기 보단 1주일에 한번 2주에 한번 정도 사용해요.

 

-----------------------------

 

1년하고 5개월정도 사용했고,

한달에 2번 돌리고... 그나마도 사용 안할때도 많았는데...

벌써 고장이 났네요!

매일 사용하는 것도 아니고,

사용 빈도가 낮은편인데,

벌써 고장이 난건 문제가 있는거 같아요.

무게감도 있어서 택배로 as받기가 편한것도 아니고....

딱히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 있는것도 아니고...

1년정도 쓰실분이나...

고장나면 버릴꺼다 하는 분은 상관없지만...

오래 사용하실 분은 그냥 이름있는거 사는게 좋지 않을까 해요~

 

lg청소기는 5년 넘게 매일 써도 고장도 안났는데....

매일 돌리는 로봇청소기도....

3년이 지났음에도 아직 멀쩡한데...

이건 머..사용도 많이 안하는데 벌써 고장...

as받기는 힘들고... 버리는게 답...-0-

 

고장나고 보니...

싼게비지떡이라는말이 확 느껴지는 순간 입니다!

아... 그닥 싸지도 않지 참...-0-

 

뭐 그렇네요!ㅎ_ㅎ

 

 

 

나나코노 티스토리

오토싱 무선 양방향 회전식 물걸레 청소기,무선청소기,무선 물걸레 청소기,물걸레 청소기,오토싱,회전식 물걸레 청소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