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전자기기 리뷰

"Nexus Player" 구글 넥서스 플레이어

728x90

얼마전 나도 모르는 택배가 하나 왔네?

남편한테 물어보니 게임하려고 샀다는 대답이 허허허허

 

예전부터 오락실에 있는 미니오락기를 사고싶다고 말했었는데....

이거면 내가 원하는 게임을 오락실에서처럼 할수 있다며....말도 없이 구매했네요...ㅎㅎㅎ

 

 

비싸거면 엄청 뭐라 할라고 벼르고 있었는데

특가로 7만 5천원에 구매했다고 하길래... 그냥 살려줌...ㅎㅎㅎㅎ

생각보다 저렴하게 잘 구매한거 같아요 ㅋ

 

 

 

 

넥서스 플레이어

저희는 특가로 75,000원에 구입했어요.

 

원래 가격은 넥서스 플레이어 = 12만 9천원 / 게임패드는 5만9천원이예요.

넥서스 플레이어 + 게임패드 2개 합해서 24만 7천원인데

7만 5천원에 구매했으니 거의 1/3가격으로 구매했네요.

 

자세한 설명보러가기

 

 

 

 

사실 저희집에는 애플티비가 있어서 따로 이런 제품이 필요하진 않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오락실 게임을 하기 위해 구입했조.

 

미니 오락기 가격이 꽤 비싼데....

요 제품을 이용함으로써 돈을 아낀 셈이 됐네요 ㅎㅎㅎ

 

게임뿐아니라 애플티비로 할 수 있는 다른것들도 할 수 있으니

어쩌면 애플티비와 비슷한 용도일 수도 있겠네요.

 

 

 

 

구성품은 간결해요.

꼭 필요한것만 들어 있어요.

 

다만 아쉬운점은 HDMI 케이블이 같이 들어있지 않아서

별도로 구매해야한다는거예요.

케이블도 같이 넣어줬으면 좋았을텐데...

 

 

 

 

넥서스 플레이어 콘솔

두께는 얇은 편이고 동그란 모양으로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구글에서 출시해서 넥서스 플레이어란 이름을 달고 나왔지만

사실 ASUS 제품이예요. 게임패드도 ASUS!

 

 

 

 

뒤쪽에는 전원연결단자랑 마이크로 5핀단자, HDMI단자가 있어요.

 

 

 

 

리모컨은 AA건전지 2개를 넣어야 하는 방식인데

건전지를 넣으면 리모컨 윗쪽에 불이 켜져요!

 

넥서스 플레이어와 처음 연결하는 방법은

전면 하단부에 있는 뒤로가기버튼과 홈버튼을 2-3초간 동시에 눌러주면 되요.

 

 

 

 

넥서스 플레이어와 함께 구매한 게임패드

원래 애플티비와 같은 용도로 쓸 생각이였다면 구매를 안했을테지만

오락실 게임을 위해서 구매했지요~~

 

 

 

 

건전지까지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정면은 요런 형태에요.

 

하단에는 플레이스테이션 패드나 엑스박스 게임패드처럼

조이스틱이 좌우 하나씩 달려있고

상단부엔 왼쪽엔 좌우상하 버튼,

가운데에는 뒤로가기버튼, 전원버튼, 홈버튼,

오른쪽엔 X,Y,A,B 버튼이 자리잡고 있어요.

 

 

 

 

패드 윗쪽에도 버튼이 달려 있어요.

그립감은 괜찮더라구요.

아직 적응이 안되서 불편한감이 있긴한데

앞으로 아주 애용하게 될꺼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설치를 끝내고 나스서버와도 연결을 했어요.

애플티비가 설정이나 연결하는 부분이 간편하고 좋은데

확장성 부분에서는 넥서스 플레이어가 좋은거 같아요.

 

기존에 있던 애플티비는 1층에 연결 할 예정이니...

이제 엄마가 2층으로 영화보러 올 일이 없어졌네요 ㅎㅎㅎㅎ

 

 

 

 

가장 맘에 드는건...

제가 좋아 하는 보글보글이 된다는거~~ㅋㅋㅋㅋ

추억의 오락실 게임을 왕창 넣어서

게임패드를 이용해 제대로 즐겨봐야 겠어요.

 

몇판 했는데 아직은 손에 익지 않아 잘 못하겠더라구요 ㅋ

그래도 금방... 적응이 될꺼 같은 느낌이 들어요.

왜냐면.... 아주 자주 할꺼 같은... 생각이...ㅋㅋㅋㅋ

 

다이어트 하느라... 맨날 식욕을 억제하는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데

게임을 하면서 그 고통을 조금이라도 날릴 수 있게 되었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Nexus,Nexus Player,구글 넥서스 플레이어,넥서스플레이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