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파주" 최강 달인의 집 숯불 닭갈비&더덕비빔국수

728x90

 쫌 되긴 했지만... 파주 아울렛을 다녀왔어요.

 파주까지 왔으니 맛집을 가야 한다며... 검색을 통해 가게된 곳!

 

 

 

 

최강 달인의 집

이곳은 숯불 닭갈비와 더덕비빔 국수가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인테리어는 별 다르게 없었고 그냥 평범한 식당의 모습이였어요.

점심때 쯤 간거라 손님은 꽤 있더라구요.

 

입구에서 딱 들어오면 방송에 나갔던 액자들이 걸려있는데

특이한 점은 비빔국수와 닭갈비 두가지 음식으로 달인이라는 점~

실제로 이날 이집을 선택한 이유도

평소 우리가 먹던 닭갈비와 다른 느낌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집을 선택한 것이라 닭갈비에 대한 기대감이 컸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닌거 같아요.

1인분에 12,000원이면 꽤 비싼편인 듯...

하지만 비빔국수 가격은 쏘쏘~

 

 

 

 

테이블에 앉으면 비닐을 깔아주고

연기 흡입하는 기계를 딱! 꽂아줘요~

 

 

 

 

기본 반찬이 나오고~

반찬이 부족한 경우 편하게 더 가져다 먹으면 되요.

 

 

 

 

쨔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닭갈비가 나왔네요.

비쥬얼은 일단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확실히 평소때 먹던 닭갈비랑은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그리고... 가격대비 양이 참 적은 듯 해요 ㅎㅎㅎㅎ

 

 

 

 

저는 맛을 골고루 먹어보기 위해 양념과 간장 1인분씩 주문했어요.

 

 

 

 

2개에 1인분...

2인분 주문했더니 총 4개...가... ㅜ

얼핏 보기엔 양이 괜찮아 보이지만...

보기보다 먹어보면 더 적게 느껴지더라구요.

 

 

 

 

떡과 더덕도 함께 나오고~

요 더덕은 직접 재배해서 판매하는 거라 하던데

쓰지도 않고 부드러웠어요!

 

 

 

 

일단 비쥬얼은 괜찮은거 같은데...

흠... 맛이 어떨지~~

약간 양념갈비 느낌일라나??

 

 

 

 

지글지글... 잘 구워지고 있네요..

 

긍대 사람이 쫌 있어서 그런가... 와서 구워주고 그런게 없었어요...흠...

(다른 리뷰에는 구워줬다고 써있네요.. 바빠서 안구워준건지 먼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연기 빨아들이는 기계가 분명 가깝게 있는데도...

연기가.. 아주...

옷 머리 할꺼 없이 냄새가 그대로 옴겨 갔더라구요 ㅋ

 

 

 

 

결국은 살짝 타버렸다능...-0-

정말 순식간에 타버려서... ㅎㅎㅎㅎ

 

양념이 되어있어 그런가 속이 다 익지도 않은거 같은데

금방 타더라구요...불도 쫌 쎈편이고...

조금 익은거 같다 싶으면 가상이로 옴겨서 익혀주세요.

안그럼 저처럼... 탄고기를 드실지도 모른다능....

 

 

 

 

흠.. 그냥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양이 상당히 적었어요. 먹다보니 양이 더 적은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맛이... 음... 살짝 타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그냥 그저그런... ㅋㅋㅋㅋ

딱히 맛있다는 느낌은 안 들더라구요...

가격대비 쫌 별로~

 

먹는내내 평소에 먹던 닭갈비가

훨씬 먹을꺼도 많고 맛있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거 같아요.

밥 볶아 먹는 재미도 없고...

 

왜 달인에 뽑혔을까?? 그냥 숯불에 굽는게 특이해서??

달인도 딱히 믿을껀 안되는 듯 ㅋㅋㅋ

 

 

 

 

이건 추가로 주문한 더덕 비빔국수에요.

일단 색깔은 맘에 드네요~

 

 

 

 

더덕도 들어가있고~

맛은 새콤달콤하니 괜찮았던거 같아요.

약간... 쿨피스가 생각나는?? 그런 맛

요 비빔국수는 상콤한 맛으로 잘 먹었어요.

 

차라리 닭갈비보다 요 비빔국수가 더 괜찮은 듯..

가격도 그렇고...

 

여튼 인터넷에 맛집으로 올라온것도 다 믿을껀 못되는거 같아요.

평은 다 좋던데... 참 이상하조~

제 입맛이 특이한 걸까요 ㅋㅋ

 

가격대비 닭갈비는 별로~ 양념 때문에 속이 익기도 전에 타버리니..

살짝 익었다 싶으면 가장자리도 빼서 구워야 안 태우고 잘 먹을 수 있을꺼 같구요.

그닥 친절하거나 잘 챙겨준다는 느낌도 못 받았어요.

나중에 또 파주 갈 일이 있다면 다시는 안갈꺼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걍 제가 느끼기엔 그랬다구요...ㅋㅋㅋ

 

 

 

 

 

 

나나코노 티스토리

파주 최강 달인의 집,파주 더덕 닭갈비,파주 닭갈비,더덕비빔국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