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신림 대학동" 리치 돈까스 뷔페

728x90

신림 대학동(녹두거리)에 있는 돈까스뷔페 리치 돈까

 

 

 

 

예전에 생생정보통에 수제 돈가스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뷔페라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소개되어 유명해 졌조.

신림에만 두곳이 있더라구요.

 

사실 이곳에 다녀온건 작년인데 이제야 올리는...ㅎㅎㅎㅎㅎ

 

 

 

 

영업시간은 참고!!

 

 

 

 

매장은 깔끔해요.

자리도 넉넉한 편이고 사람도 잘 빠지는 편인거 같고~

 

 

 

 

돈까스는 제주산 등심으로 수제로 만든다고 해요~

가격은 요 메뉴판에서 1,000원씩 더하면 되요.

2014년에는 요 가격이였는데 지금은 1,000원씩 올랐더라구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스프 종류랑 반찬 그릇 등이 놓여있어요.

마음껏 퍼갈 수 있지만

본인 스스로 남기지 않고 먹을 만큼 담아가야 겠조~

 

 

 

 

제육볶음도 있고 떡볶이도 있고 스파게티도 있는데

살짝씩 다르게 나오기도 하는거 같아요~

냉우동이나 비빔면 등... 즉 사진과 다른 내용으로 나올 수 있어요~

 

 

 

 

신림 대학동에서 나오는 종류는 등심 돈까스랑 생선까스 2종류가 나오는데..

 

신림역 부근에 있는 리치 돈까스는 쫌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닭가슴살 돈까스,일반돈까스,떡갈비돈까스,햄돈까스,생선까스 이 정도 나오는 걸로 봤어요.

가격은 1,000원 더 비싸고~

 

 

 

 

소스는 여러 종류가 있으니 개취에 맞게 선택하면 될꺼 같아요.

전 요 소스들 말고 일반 돈가스 소스로 먹었어요.

통에 담겨있는 소스 한가지 더 있어요.

 

 

 

 

반찬은 요정도 있구요~

꽤 종류는 다양하게 나오는 편이에요.

떡볶이랑 제육 등까지 하면 샐러드바도 갠춘한 듯~

 

 

 

 

스프!

보통 돈가스 먹으러 가면 나오는 스프 딱 그 맛!

 

 

 

 

요건 카레!

카레든 스프든 우리가 아주 흔하게 상상할 수 있는 그맛이에요.

 

 

 

 

제가 평소에 돈가스 엄청 좋아하거든요.

입맛이 약간 싸구려 입맛이라.. 돈가스도 막 김밥천국 요런데나

왕냉면 왕돈가스 요런데꺼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요긴 그 맛을 무제한으로 맘껏 먹을 수 있다니..

신나하며 한접시 가득 퍼왔어요.

 

 

 

 

요건 등심 돈까스이고,

 

 

 

 

요건 생선까스

 

맛은.. 음~그냥 보통.......

제가 상상하는 그맛은 아니였어요.

제가 좋아하던 그 싸구려 돈까스 맛이 아니여서 쫌 실망했던....ㅎㅎㅎㅎ

 

돈가스는 수제돈가스라 갠춘했던거 같은데

문제는 소스였던거 같아요.

소스가 쫌 질리더라구요.

흔하게 분식집 이런데서 파는 돈가스 소스 그런맛이 아니였는데...

오히려 그런게 더 맛있지 않나.....

 

원래는 동생이랑 돈가스 푸파를 하겠다며 완전 벼르고 갔었는데..

한접시 먹고 그냥 나온...ㅋㅋㅋㅋㅋㅋㅋ

 

소스가 먼지 모르게 질려서 더 안먹게 되더라구요.ㅎㅎㅎ

다른 소스도 있긴 하지만...

싸구려 소스를 뿌린 싸구려 돈가스 맛을 상상하고 간거라...

 

생선까스도 그냥 딱 보통..

상상하는 그맛..

 

그냥 이곳에서 나오는 전체적인 음식 맛이 딱 보통 그 이상은 아닌거 같아요.

스파게티도 우리가 상상하는 그 맛이고...

긍대 전체적으로 먼가... 음 먼지모르게 금방 질리는 맛이에요.

 

그래서 동생이랑 질리게 해서 많이 못먹게 하려는 고도의 전략인가? 하는

말을 주고 받으며.... 먹었었다는......ㅎㅎㅎㅎㅎ

 

 

 

 

다 먹은 그릇은 퇴식구에 넣으면 되요~

 

 

 

 

음료수는 별도 구매해서 마셔야 하구요~

 

사람은 꽤 많던데 저랑은 먼가 안 맞았던거 같아요~

대략 1년전에 처음 가보고 그 이후로는 안갔네요...;;;

하지만 포스팅은 이제야 하는....ㅎㅎㅎㅎㅎ

 

돈까스 뷔페라 맘껏 먹을 수 있어 좋고.. 샐러드바가 있어

돈까스 외에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갠춘한거 같아요!

그냥 제 입맛에 안 맞은거 뿐이지 가격대비 구성이랑 맛이 나쁘지는 않아요~

 

6,900원으로 제육도 먹고 돈까스도 먹고 떡볶이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가격대비 괜찮고, 맛은 딱 돈까스 뷔페 정도 라는 점 감안하고 가면 좋을꺼 같아요.

너무 기대가 크면 실망을 하는 법이니~

하지만 요새 밥한끼 6,900원으로 먹기 쉽나요. 그런점에서는 굿~이에요!

 

참고로..저는 개인적으로 이곳보다 관악구청 근처에 있는

왕세숫대야냉면왕돈까스 요 집에서 파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거기는 포장해서 오기도 하고.. 가서도 자주 먹고.. 그래요.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ㅋ

 

 

 

 

 

 

나나코노 티스토리

신림 대학동 돈까스, 돈까스뷔페,리치 돈까스,리치 돈까스 뷔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