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9.0521-0522 후쿠오카

"후쿠오카" 혼자 떠나는 일본여행 시작~~

728x90


혼자 떠나는 첫 여행의 시작!


정말 갑자기 떠나게 된 여행이에요.

여행이나 갈까? 어디로? 후쿠오카?

정한 다음 바로 예약하고, 

몇일 안되서 떠난...

급 여행..ㅋ_ㅋ

여행은 자고로 갑자기 떠나야 제맛이조~


혼자 공항도 첨 가고, 

비행기도 첨 타고...

혼자 어딜 간다는거 자체를 안 좋아하는데

해외로 혼자!!! 떠난다니~~~

나에게는 정말 엄청난 도전이였고,

도전의 시작이라

매우 떨렸던 여행의 첫날 이네요.





설레고 부푼 가슴으로

새벽 4시40분에 집에서 출발~


공황 버스 타러 가는 길인데..

어찌나 떨리던지...

설레는 마음으로

음악 들으며 겜성에 몸을 맡긴 후,

공항버스타고 출발~~~


아침 일찍 출발하는 비행기가 많아 그런가...

새벽인데도 버스에 사람이 금방 차더라구요.





6시35분쯤 공항 도착하니

생각보다 기다리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보니까

출국장이 한개뿐이 안 열리는

새벽 5시쯤이 가장 혼잡하다고....

제가 간 시간에는 그닥 혼잡하지 않았어요~





15분만에 탑승권까지 완료!!!


여행갈때마다 남편이 다 하고

난 그저 가만히 있기만 했던지라....

탑승권 받는게 별것도 아닌건데

난 혼자 떨고 있었음 ㅋㅋㅋ


입국수속까지 마치고 들어가니 7시5분!!

음.. 시간적 여유가 아직은 있는지라

알차게 라운지를 향해 이동했지요 ㅋ_ㅋ





현대카드 M2가 있어서 무료입장!

이른 아침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하지만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굿~





아침이기도 하고...

긴장도 해서 그런가...

음식이 마구 땡기지 않더라구요.

남편이랑 왔을때는

라면까지 알차게 먹었었는데


라운지에서 급한대로 허기는 채우고,

비행기 타러 이동~~





출발 비행기는 이스타 항공


8시35분 출발이였지만,

50분에 출발했어요.

지연이 있긴 했지만 심하진 않아 다행이였조.





저가 항공은 첨 타보는거였는데

확실히 좁긴 하더라구요.

모니터도 없구..


뭐 이코노미도 좁긴 좁지만...

요거보단 시설이 조금이나마 갠춘하니..ㅎ_ㅎ

하지만 일본 정도의 단거리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기 갠춘하더라구요!





일본 입국신고서 작성도 하고,

도착 전 알차게 유심도 갈아끼우고..

정말 금방 도착한 후쿠오카...


스타트는 순조롭게 진행되는 듯 해요~





뱅기에서 내리자마자

버스를 타고 2분? 정도 이동했던거 같아요.


공항이 크지 않아

수속을 마치고,

금방 밖으로 나올 수 있었어요!





나오자마자 왼쪽편과 오른쪽 편에

버스,지하철 패스 사는 곳이 있더라구요.





왼쪽편으로 가면 버스표를 살 수 있어요.

지하철 패스도 구매 가능하긴 한데..

제가 사려고 했던

2일 패스권은 판매 안하더라구요~

반대편으로 가서 구매했답니다.


일단 전 공항에서 다자이후로

바로 이동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다자이후 가는 표를 구매했어요.





전 편도 표를 구매할 생각이라

자판기에서 그냥 뽑았어요.


후쿠오카 공항에서 다자이후까지는 

편도 500엔





수속 다 끝내고 나온 후

우측으로 가면 나오는 곳이에요.





지하철 2일 패스권. 720엔


2일 패스권은 공항 나온 후

바로 구입하셔야 되요!

외국인 대상으로 판매하는거라

국내선으로 가면 구입이 안 된다고 하네요.

여권도 보여줘야 해요~


버스 패스권으로 이동하는 분들도 많던데

전 방향,길치라...

버스로 이동하긴 불안해서

지하철로 다니기로 했어요.

2일 패스권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지하철 패스권 구입하면

가이드북도 주더라구요 ㅋ_ㅋ

딱히 보진 않았지만..





5번 출구로 나가면 되긴 하는데...

공항 셔틀버스 탈꺼 아니면,

6번 출구로 나가면 바로 버스정류장이 나와요.





5번 출구로 나와서 

좌측으로 가면 버스정류장...

시내,다자이후, 유후인 등으로 

가는 버스들이 있어요.





5번 출구로 나와 우측으로 가면

국내선으로 이동하는 셔틀버스를 탈 수 있어요.


파란색과 초록색으로 된 버스가

국내선으로 이동하는 셔틀버스.


지하철을 이용하실 분들은

셔틀을 타고 국내선으로 이동한 후

지하철역으로 가야해요!

셔틀버스 내리면

바로 지하철 입구가 보여서 엄청 가까워요~

셔틀타면 한 10분~15분 이동한답니다.


일단 후쿠오카에 무사히 도착!!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후쿠오카혼자여행하기,후쿠오카여행,일본여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