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73일

728x90

 

모처럼 하늘도 좋고~ 날씨도 좋고~

내일부터 다시 비가 올꺼 같지만 여튼 오늘은 좋더라구요.

이제 비가 올만큼 온거 같으니 고만오고,

나중에 조금씩 나눠 왔음 좋겠네요

 

 

 

 

아침엔 수박을 조금 먹었어요.

미숫가루를 먹을까 했지만...

어제 참고 안먹은 햄버거를 먹을 생각이라...

다른건 꾹 참았조!

 

 

 

 

햄버거는 아니지만 파파이스 위키드치킨세트를 먹었어요.

원래는 햄버거를 시켜먹을까 했지만...

파파이스가 배달도 안되고... 마침 먹고 싶기도 해서 위키드로 먹었어요.

 

파파이스가 걸어서 왕복으로 40분정도 걸리는데

열심히 걸어가서 포장을 해온 후 집에서 먹었조 허허~~

나름걸어가면서 칼로리를 소모한 후

위키드의 죄책감을 덜려고 생각한건데...

뭐... 만족해요.. 맛있게 먹었으니 됐조. 허허...

 

요새 살이 영 안빠져서 스트레스를 받는지 자꾸 먹을께 땡기더라구요.

 

그래도 오늘은 1시간 운동을 했어요.

낮에 40분 걸어서 간것도 있으니..

워키드 칼로리 반은 소모한거라 생각해요. ㅋ_ㅋ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