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74일

728x90

 

요즘 자꾸 다이어트와 먼 음식을 먹게 되네요 ㅜ

먼가... 일을 시작하면서 흐름이 뒤틀려 버린 느낌이에요.

 

전보다 움직임이 많아져서 살이 빠질 주 알았는데

먹는게 이 모양이라 그런가 빠지지는 않고...

식단이 이러니 스트레스는 받고 ㅜㅜ

 

 

 

 

아침은 수박을 먹고 나갔어요.

시원하기도 하고 그냥 간단하게 집어먹기 좋아서 자꾸 먹게 되네요 ㅋ_ㅋ

 

 

 

 

그리고 늦은 점심으로는

냉모밀과 비빔냉면 조금 계란 흰자 양념고기 조금을 먹었어요.

그리고 저녁으로는 오이랑 고추를 쌈장에 찍어먹었구요.

 

대신 오늘은 일부러 더 움직이고 운동도 더했네요.

운동은 늘 하던 1시간 걷기를 했지만,

낮에 냉모밀을 먹고 열심히 집으로 걸어오면서 칼로리를 소모 시켰조.

조금 더 먼길로 걸어와서 30분은 걸은거 같아요.

 

빨리 흐트러진 다이어트 흐름을 찾았음 하는 마음..이 드네요 허허~~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