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69일

728x90

 

어느덧 다이어트 70일을 앞두고 있네요~

아.. 12시가 넘었으니 오늘이 70일..ㅋㅋㅋㅋㅋㅋ

과연 남은 30일동안 뺄수있을까 의문이 들긴 하지만....ㅜ

마지막 까지 빠샤~

 

긍대 담주에 남편 생일이라....

맛난거 먹으러 가야한다능...ㅎㅎㅎㅎ

 

 

 

 

아침은 늘 미숫가루와 함께~

 

 

저녁은 연두부에 양념간장을 뿌려 먹었어요.

오랫만에 먹었는데 맛있길래... 어제 오늘 계속 먹고 있네요.

아마 내일도 먹을꺼 같다능 허허~~

 

요거랑 수박이랑 먹으니 배도 부르고 맛도 있고 좋더라구요.

 

 

 

 

오늘 하루동안... 20~30개 사이로 먹은거 같네요.

 

요새 뭔가 만들어 먹기도 귀찮고 하니 대충 찾아먹게 되요.

그래도 영양가득한 미숫가루가 있으니 괜찮겠조.

 

오늘은 걷기 운동대신 30분 등산을 하는걸로 ㅋ

뒷산 등산인데... 극강 오르막이라... 시간은 짧은데 정말 힘든...ㅜ

 

아.. 참 오늘은 나쁜 간식을 하나 먹었네요.

69일만에 먹은거긴 하지만.. 여튼

월드콘 아이스크림 하나 먹었어요 ㅋ_ㅋ;;;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