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묵은지 고양이 사진 대방출~

728x90

핸드폰에 있던 묵은지 같은 고양이 사진 몇장을 올려보아요~

말보다는 사진이닷!!!!!!!

 

 

 

 

한가로운 봉주~

한 성깔 하지만? 사진 찍을때 만큼은 그럭저럭 포즈를 잘 잡아주는 봉주~~

 

 

 

 

봉주와 봉냥이!!

이 이쁜것들~~~~ 이 귀여운 것들~~~~

선비같은 봉냥이 깨방정 봉주~~

 

 

 

 

나름? 셀프샷처럼 나온사진..ㅋㅋ

허나 실상은 사진 찍으면 죽는다? 포즈~

카메라 거부중...ㅋㅋ

 

 

 

 

우리 이쁘고 또 이쁜 봉냥이~

맨날 내 책상 요 자리에서 잠자는 봉냥이..

우리 봉냥이는 말썽도 없고 식탐도 없고~

정말... 최고의 고양이~~

 

 

 

 

우리 귀요미들 젤리뽀~~

맨날 만지작 거리고 주물거리고 싶지만....

싫다고 난리난리 개난리!!!!!!!

 

 

 

 

얌전해 보이는 얼굴이지만 완전 말썽꾸러기 봉주.

1층에 내려가면 식탁 올라가 식탐 많아 여기저기 엄청 돌아다녀~

아주 개구쟁이다~

 

그래도 요즘엔 아빠가 봉주를 꽤나 챙겨주는~~

전에는 고양이 싫다고 싫다고 했는데 이제는 봉주 닭고기 좋아한다고

닭고기 먹을때마다 엄청 챙겨준다 ㅋ_ㅋ

 

이럴땐 옆에서 뭉개는게 좋은거 같기도~~

 

 

 

 

마약쿠션 꼭~~ 안고 음미중인 봉냥이~~

그리 조으니~~?ㅋㅋㅋ

 

 

 

 

오동통한 봉주얼굴~

 

몸은 봉냥이보다 날씬하지만

발도 훨씬 크고 얼굴도 오동통~~

 

 

 

 

근엄하게 잘 나왔네~

우리 봉냥이는 성격이 워낙 좋아서

봉주가 테라스에서 문 열어달라 말하면

조용히 봉냥이가 가서 열어준다 ㅋㅋㅋ

 

문 여는건 어찌알아서 열어주는지 웃겨죽겠다능 ㅋㅋㅋ

천재여 천재!!!

 

 

 

 

봉주의 매력 뽀인트..

주둥이 ㅋㅋㅋ

 

 

 

 

우리 봉냥이 증명사진해도 될 듯 ㅋㅋㅋ

정면이 완전 잘생기게 나왔네~~

 

 

 

 

이번엔 봉냥이 사진보다 봉주 사진이 많구만 ㅋㅋ

 

 

 

 

마지막은 활짝 웃고 있는 봉자로 마무의리~~~~~~

아 우리 늙은 할부지 봉자

언제봐도 넘넘 이쁘다!!

 

지금도 밖에 나가면 봉투 새끼냐고 물어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나이 많은 할부지인데 완전 영~ 하시다~

 

 

 

나나코노 티스토리

봉형제,봉냥,봉주,봉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