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편의점 도시락" CU순대국밥정식

728x90

남편이 CU에 순대국밥 도시락이 새로 나왔는데

그게 맛있다며 먹어본다길래 저녁 운동 나가는 길래 편의점에 들려 사왔어요.

CU라고 다 있는게 아닌지 아님 인기가 너무 많은건지 2일째 되는날 두번째 간 곳에서 발견 ㅋ

 

세븐일레븐 혜리 도시락

백종원 부대찌게 보러가기

김혜자 부대찌게 도시락, 홍석천 치킨 도시락 보러가기

김혜자 모듬치킨 도시락, 백종원 매콤 돈까스 도시락 보러가기

 

 

 

 

비쥬얼은 짱이에요 ㅋㅋ

편의점 도시락이 정말 잘 나오네요.

김혜자 도시락에 있는 부대찌개도 놀라웠는데 순대국밥 비쥬얼도 만만치 않네요.

 

가격은 3,800원

 

 

 

 

정말 실하고 알차게 들어있조?

들깨가루부터 다대기까지... 순대국밥에 들어가는건 다 있다고 보면되요.

 

 

 

 

반찬은 볶음김치와 호박볶음이 있고 다대기가 들어있어요.

 

 

 

 

젓가락과 숟가락도 다 들어 있어서 따로 챙길 필요 없구요

순대국밥 소스도 있네요!

 

 

 

 

들깨가루까지 있을거 다있는 순대국밥!

 

 

 

 

순대도 꽤 들어있는데 다 통통하니 알도 실하네요.

돼지 머리고기도 보이고~

일단 구성은 괜찮은거 같아요!!

 

 

 

 

순대국밥 소스는 액체로 되어있고 연한 베이지색이에요.

 

다대기와 들깨가루는 전자렌지 돌린 후 넣는거고,

소스는 돌리기 전에 넣어주면 되요~

 

 

 

 

소스를 넣고 적정선까지 물을 부어주면 요런 뽀얀 국물이 된답니다.

 

뜨끈하게 먹고 싶으면 뜨신물을 부어준 후 돌리면 되구요~

밥을 함께 말아 먹는걸 좋아하는 분들은 밥까지 넣은 후 돌리면 되요!

미지근한 온도가 좋은 분들은 정수를 넣고 돌리면 되구요~

 

3분정도 돌려주세요~~

 

 

 

 

전자렌지에 돌리면 국물이 더 진한색으로 변해요.

정말 순대국밥 비쥬얼이 나오네요 ㅋㅋ 신기!!

 

 

 

 

여기에 다대기에 들깨가루까지 송송 뿌려주면

매장에서 먹는 순대국밥 저리가라~~

 

고기도 쫄깃하니 식감도 갠춘하구요.

순대도 실해요~

국물도 간이 딱 되어있는게 맛있더라구요.

 

전 다이어트 중이라 국물만 살짝 맛보고 남편이 먹고 난 후 말해준 느낌이에요.

 

양도 배부른 느낌은 아니지만 적당했다고 하고..

순대와 머리고기도 충분히 들어있었다고 해요!

국물까지 싹싹 다 먹은거 보면 맛있었던게 틀림없네요.

 

3,800원으로 요정도면 정말 갠춘한거 같아요!

김혜자 부대찌개도 좋았는데 요 순대국밥도 좋네요~

남편은 부대찌개보다 요 순대국밥이 더 맘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왠지 요런 스탈의 도시락들이

앞으로 많이 나오게 될꺼 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ㅎㅎ

 

 

 

나나코노 티스토리

cu도시락,순대국밥도시락,순대국밥정식,씨유,씨유순대국밥,cu순대국밥,순대국밥도시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