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58일

728x90

 

어제 야식으로 먹을 뻔 했던 햄버거.....

내일 아침에 먹자 먹자! 꼭 먹자~ 하며 잠이들었는데

정말 아침에 일어나 급하게 청소를 한 후

점심으로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먹자... 스트레스 받지말고!!!!

 

 

 

 

오늘은 딱 요것만 먹으려구요.

이것만 먹어도... 벌써 900칼로리는 된다능 허허허허허허

 

보통 하루에 800~900 정도를 먹으려 노력하고...

많이 먹는날 가끔 1000이 넘는데....

햄버거 세트는 단 한방에 저의 하루 칼로리를 채워주네요.

그래도... 행복했다... 햄버거야....ㅜ

 

그리고 수박4~5조각 먹고 오늘의 먹거리 끄읏~~

덕분에 몸무게가 올라가진 않았어요.

 

그리고 낮에 하두 이거저거 하느라 땀을 한 바가지 흘렸더니....

오히려 빠졌긔~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