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55일

728x90

 

어제는 늦게 일어나기도 했고..

입맛도 딱히 없어서 거의 먹은게 없는거 같네요

허허 좋은거겠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하루동안 요거에 고기 조금 더 먹은거 같아요.

그리고 오이고추랑 참외.

고추먹는것도 은근 배가 차더라구요.

오이나 고추를 앞으로 조금씩 먹어보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그리고 어제는 드디어 운동을 다시 했어요.

다른날보다 더 지치긴 했지만...

일단 운동을 다시 시작했다는거에 만족!

 

1시간 걷기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