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건강&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전기 56일

728x90

 

요새 날이 정말 덥네요.

전 더위도 정말 많이 타는 편이데... 낮에 밖에 나가면

얼굴이 벌겋게 익어 집에 오는거 같아요 ㅜㅜ

아직 7월도 안왔는데 정말.. 덥네요

이러다 40도까지 오르는 순간도 정말... 올꺼 같아요.. 덜덜..

 

 

 

 

아침엔 색다른게 먹고 싶어서

크림스프 가루 조금에 콘 옥수수를 조금 넣어 스프를 만들었어요.

양은 적어도 참 맛나네요!!

그리고 닭가슴살 소세지 1개랑 고구마 1개

 

 

 

 

써져있는 그대로 칼로리가 120이길 바라며 먹는 컵누들..ㅎㅎㅎㅎ

넌 날 절대 배신하면 안대!!! 알겠지 컵누들!!!!!!

 

 

 

 

그리고 저녁으로 먹은 미숫가루와 바나나1개.

이번에 미숫가루를 다 먹어서 새로 주문했어요.

 

현미,보리,서목태,귀리,현미찹쌀,율무,검정깨가 들은

미숫가루로 주문해서 먹기 시작했어요.

고소하니 맛있는 미숫가루~~

 

운동은 걷기1시간~

 

 

 

나나코노 티스토리

다이어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