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일상

"일상" 베스킨라빈스 12월 이벤트 라인프렌즈 케릭터 받기

728x90

 베스킨라빈스에서 지금 행사를 하고 있지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라인프렌즈 아이템을 1천원에 받을 수 있는~~

또 나름 레어템인지라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전 관심이 없었는데 남편이 케이크를 구매하는 통에 샐리쿠션담요를 받게 되었답니다.

 

 

 

 

샐리나 브라운 모두 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는 있지만

샐리쿠션담요, 샐리티를 입은 브라운인형은

요 이벤트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나름 레어템!

그래서 이벤트 반응이 핫핫핫!!!

 

제 동생은 브라운 인형을 받았는데

실용성은 제가 받은 담요가 더 좋은거 같아 아주 만족...ㅋㅋㅋ

 

 

 

 

허허 개 고양이 할거 없이 무조건 달려들고 보네요.

 

 

 

 

끝까지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봉냥군...ㅋㅋ

 

 

 

 

요 귀여운 샐리 쿠션 안에 담요가 들어있답니다.

쿠션은 담요를 빼면 완전 빵빵하진 않고 살짝 볼륨감이 있는 정도에요.

빵빵한 볼륨감을 원하면 안쓰는 담요를 넣어 볼륨감을 줘도 될 듯하네요.

 

 

 

 

흐흐 담요도 꽤 귀엽네요.

보들보들한것이....

 

 

 

 

제가 구매한 케이크는 메리초코팡팡

케이크 위에 있는 브라운으로 초코볼을 팡! 깨서 먹는 케이크에요.

 

 

 

 

요 브라운이 망치랍니다.

뒤에 손잡이도 있어요. 전 초코렛으로 만든건가 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더 좋앗!!!!!!!

 

 

 

 

요렇게 분리도 되요.

나사 형식으로 되어있어서...ㅋㅋ

참 깨알같은 재미가 있네요.

 

케이크도 맛있게 먹고 브라운 케릭터도 생기고 쿠션까지 받으니...

아주 만족스런 이벤트인듯~~~

 

해피포인트 앱에서 예약 주문을 하면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베스킨라빈스,베스킨라빈스 라인케릭터,샐리브라운,베스킨라빈스12월행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