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사당" 매드포갈릭

728x90

 

오랫만에 간 매드포갈릭!
자주 가지는 않지만 매드포갈릭 피자를 좋아해서 가끔은 가는 편이에요~
자주가기엔 너무 먼 당신..매드포...갈...릭...ㅋㅋㅋㅋ


 

 

사당동에 있는 매드포갈릭!
다른날은 모르겠지만 일단 제가 갈때마다 테이블이 넉넉했어요.
항상 기다림 없이 들어감~~

 



 

이날은 평일 점심 쫌 지나 간거라 더 사람이 없네요 ㅋㅋㅋ

홀 테이블 말고 안쪽에도 자리가 있는듯 한데 전 갈때마다 2~4명으로 가서 홀에만 앉았어요.
그래서 안쪽 자리는 미궁...ㅋㅋㅋㅋㅋ

일단 아늑하면서 고급진 분위기!!

테이블마다 간격이 쫌 가까운 편이라 옆 테이블에서 대화하는게 들리는 부담이 쫌 있어요...ㅋ;;

 



 

메뉴보러가기

 

전 늘 가면 갈릭 스노윙 피자는 꼭 주문하는거 같아요.
그게 젤 맛나다능...캬캬캬캬

전체적으로 가격대는 15,000원 이후부터 25,000원 전후인거 같고.
스테이크 종류만 3만원 중 후반대 에요!

양이 특출나게 많은편도 아닌데.. 가격이 참.... 착하지는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벤트랑 잘 조합하면 꽤 갠춘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

 



 

레몬에이드 5,900원
가격대비 참... 부실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요새 다른곳은 에이드도 꽤 잘나오던데 레몬도 2~3개씩 있고...ㅋㅋㅋㅋㅋㅋㅋ
맛이야 똑같지만 먼가 가격대비 아쉬운 비쥬얼..ㅋㅋ

 





이건 7월 이벤트로 먹은 샐러드.
매드포갈릭은 매달마다 이벤트를 하는데 가실때 꼭 이벤트 확인하시고
쿠폰 뽑아가세요! 그럼 이렇게 메뉴 한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

8월 이벤트는 밑에 이미지 올려둘께요~

 



 

이번 여름에 새로나온 메뉴로
썸머 4 파스타 샐러드 16,300원
4가지 숏 파스타랑 닭가슴살을 갈릭 마요드레싱과 믹스해서 즐기는 샐러드~

샐러드 치고는 꽤 가격대가 있지만 생각보다 잘나오더라구요.

 



 

숏 파스타랑 닭가슴살도 꽤 있고.
맛도 갠춘했어요!

 



 

요건 까르보나라 19,800원

 



 

까르보나라는 평범해요.
어디나 맛이 비슷하자나요ㅋㅋ 하지만 소스는 진한편이라 갠춘했어요.

매드포갈릭의 대부분의 음식이 다 맛있는 편인거 같아요. 
지금까지 와서 먹은 것중 실패한거는 없었던 듯~

 



 

요건 제가 좋아하는 갈릭 스노윙 피자. 21,800원

 



 

튀긴 마늘이 송송 올라가 있고 치즈 눈꽃이 핀..
치즈는 바로 갈아주시는데 전 듬북~ 갈아달라고 했어요!

긍대 굳이 듬북이라고 안해도 많이 갈아줘요 ㅋㅋㅋ

 





얇은 도우에 바삭바삭한 피자!
갈릭 때문인지 그닥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고
대부분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대표 메뉴인거 같더라구요.

 



 

음....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에 파스타에 피자를 먹었더니 배 부르길래
남은 피자는 포장!! 캬캬

 



 

오 피클까지 챙겨주는 센수~
피자는 남으면 포장할 수 있어 참 좋은거 같다능요...ㅋㅋ
집에오니 또 배가 꺼지길래..... 냉큼.... 먹어버린...ㅋㅋ

 

 

 

 

 

 

맛집,매드포갈릭,스노윙피자,까르보나라,썸머4파스타샐러드,사당매드포갈릭,나나코노,nanakono

728x90

'나♡코 리뷰 > 나♡코 식도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림" 신원시장 기호네  (0) 2015.09.02
"송도" 머거도  (0) 2015.08.13
"신림" 소년의 레시피  (0) 2015.08.10
"신림" 엽기떡볶이 배달  (1) 2014.08.06
"신림" 웨이차이나  (0) 2014.08.04
"망원" 맛양값  (0) 2014.08.04
"대림" 하우돈 곱창  (0) 2014.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