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산책은 테라스 잔디로~

728x90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 -0-

엄청 습하기도 하고... 정말 지친다 기운없다 덥다 짜증나 등등 

못된말만 나오는 요즘!!!!!!!!!!!!!!


날씨는 짜증나게 덥지만 어김없이 돌아온 봉형제~





봉형제 올리기 전에 텐트 펴지는거 한번 보여드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파박!!!!!!!!!!

움짤 잘보시면 왼쪽에 허여멀건한 물체가 사라지는게 보이조?

텐트에 놀래서 도망가는 봉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님들과 산책은 너무 더우니... 패스하고...
테라스 잔디에서 텐트나 피고 뒹굴자~ 눈빛으로 합의하고 테라스로 고고!!
 
호호호 분명 개님들도... 산책보다 원했을꺼라.... 난 생각한다...암...





의외로 텐트랑 잔디를 개들이 아주 좋아해요!
테라스 문을 열어두면 항상 나가서 앉아있고, 텐트를 펴두면 쪼르르 들어가고!
 
우리 봉이.. 텐트 셋팅 딱! 하니 바로 자리 잡아주시고~ ㅋ
미용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털이 꽤 많이 자랐조? 넘 더워보인답 ㅜ



우리 봉자... 시크쟁이 봉자가 텐트를 좋아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는 쭈삣거리며 안들어왔는데..
어느순간 저 요상한 철푸덕 자세로... ㅋ 터잡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있니? 너희들 웃고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사진 넘 귀엽조? 아~ 오랫만에 건졌네 건졌어~ㅋㅋㅋㅋㅋㅋ
봉투 자세 왕 섹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웃고 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성의 남자 눈웃음 쩐다!!!!!!!!!!!!!!!!!!!!!!!!!!!!!!!!!!!!
 
봉이는 깨끗한 남자... 스스로 발 닦는 그런 남자임.ㅋㅋㅋㅋ





날도 더운데 밖에는 굳이 왜 나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이가 잔디를 젤 좋아하는거 같네요.




난 여유넘치게 요러고 있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발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묵은지 노트북도 꺼내서 하고~ 좋다좋다~




저기다 핸드폰 두고 노래들으니까 
노래가 텐트 전체로 퍼지는게 분위기 짱!!!!!
노래 들으면서 인터넷하다 텐트에서 잠들었는데.... 
1~2시간 지나니....더워서 욕창 걸릴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트 밖에서 서성거리는 봉이가 보이길래 낼롬 카메라를 들었지만..... 사진은 저모양 ㅋ





우리 귀요미들~~~
이번 사진은 개님들 표정이 다 잘나온거 같아서 왕뿌듯하네요!




정말... 타이밍 잘 잡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우면 집에들어갔다 다시 나오고.. 무한반복!




테라스 밖 풍경 감상중인 봉자의 뒷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팔자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팔자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트 밖에 잘 안나가는 봉자가....산책하는 현장을 포착!
산책 안시켜 주니 알아서 셀프 산책...중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사진도 맘에든답!!!!!!!!
시크쟁이 봉자의 안티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란도란... 토킹하는 우리 개들... 
개들의 대화를 나누고 있는 중




하늘은 푸르고~ 날씨는 덥고~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네요!! 다들 휴가 계획은 정하셨나요?
 
전 이번 휴가는 집에서 뒹굴뒹굴 할꺼 같아요!
블로그나 미친듯 하고 페인트나 미친듯 바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티즈,스피츠,반려동물,반려견,봉형제,봉투,봉이,봉자,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