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별거없는 산책길

728x90

 

 

산책만 나가면 바로! 다리들고 뿌려주는 센수~

여기저기 킁킁거려주는 센수~ 도대체 몬 냄세가 나는건지... 참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마리 댈고 산책나가는게 정말... 보통일이 아니조!

그래서 이번에 두마리를 한번에 통제할 수 있는 목줄을 구매했어요 ㅋㅋㅋ

이거 은근 쏠쏠하네요! 개님들은 아직 적응을 못해서 살짝쿵 불편하긴 하겠지만...

난 편하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마냥 봉투랑 봉이는 달리고 싶은 욕구가 넘치나봐요! ㅋㅋㅋㅋ

엄청난 힘으로 남편을 이리저리 끌고 다니는 ㅋㅋ

개가 사람을 산책시키고 운동 시킨달까?ㅋㅋ

 

반면 우리 봉자는 혼자 여유 망끽하긔~

 



 

주위를 한번 두리번두리번 살피더니!!!!!!!!!!!!!!!!!!

 



 

자세잡고 본격 작업에 들어가주는 봉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자는 무조건 산책만 나오면 응가를 싸요!!

비닐과 휴지 필수~

 



 

간만에 산책에 기분좋은 개어린이들 ㅋㅋㅋㅋㅋ

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여기저기 킁킁... 도대체 먼 향이 나는거니 응응??

 



 

가고싶은 곳이 서로 다른.. 개 어린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한 봉이가 봉투형아 가고 싶은곳으로 양보해주며 순조롭게 줄에 적응하는 중~

줗구만 좋아~

 



 

봉자는 독고다이!

언제나 혼자 여유롭게 풀냄세도 맡으며 총총거리며 다니기 바쁜~

귀여운것!!!!!!!!!!!!!!!!!!!!

 



 

봉이야 달렷!!!!!!!!!!!!!!!!!!!!!

귀 펄럭펄럭 완전 신난 봉투~ㅋ

 

울 개들은 초반에 하두 달려 그런가 10분이면 체력 방전.

난 좋아해야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게 산책해도 아주 만족스러워한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체력이 곰방 떨어지지!!!!!!!!!!!! ㅋ

굳이굳이 저쪽으로 가겠다며 고집부리는 중!

 



 

산책을 마치고 드라이브 갔는데

뒷자석에 세마리 모두 놔뒀더니 봉투 짖고 난리난리!

저시키는 쫌 애정결핍 증세가 심함 ㅋㅋㅋㅋㅋㅋ​

 



 

우리 우아한 봉이는 여유롭게 창밖 바라보며 풍경 즐기는 중 ㅋ

봉이 눈에는 세상이 어떻게 보여질 지 참 궁금~

드라이브 할때마다 보면 밖을 저렇게 쳐다보고 있더라구요!

 



 

봉자는 관심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시크하고 도도하게 자리에 앉아 지금 상황을 인지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지랄 떠는 봉투 기어이 앞으로 넘어와

급 이쁘다 컨셉으로 사진....찍긔!~ 

 



 

우리 귀여운 봉자 빵빵 배 문질문질~~

 



 

사이좋게 창밖 바라보긔~

캬~~ 우리 봉이 봉투 이쁘네~

 

짧은 개산책 끝~~~~~~~~~~~

 

 

 

말티즈,스피츠,반려동물,반려견,봉형제,봉투,봉이,봉자,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