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셀프미용을 하좌!

728x90

 

복실복실 자란 털 때문에 너무 지저분해서 셀프 미용해줬어요!

요건 미용 한 모습 ㅋ 귀엽다 우리 봉이~



 

 

미용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투는 그렇다쳐도 봉자는 완전 노숙견이 따로 없음 -0-

완전 꾸질꾸질 그지면상 ㅜㅜ



 

 

첫번째 타자는 우리 봉좌~

봉자야 묵은털을 잘라내고 시원하게 이뻐지자꾸나 ㅋㅋㅋㅋ


 

 

봉좌를 안쓰럽게 바라보는 두견.. ㅋㅋㅋㅋㅋㅋㅋㅋ

봉자는 현실 외면 중~


 

 

봉투야 기다려 니가 두번째야 캬캬캬캬캬캬!!!!!!!!!!!!!!!!!!!!!!!!!!!



 

 

저번에 한번 해봤다고 셀프미용이 쫌 익숙해진듯해요!

전 잡고있고 남편이 애견미용기기로 밀어주는데

제법 잘하더라구요. 다리 안쪽까지 꼼꼼하게~


 

 

서서히 들어나는 우리 봉좌의 뽀얀 속살 ㅋ



 

 

아~ 허리야 다리야~

진짜 미용해주는게 보통일은 아닌듯해요.

그냥 테라스에서 밀어주는데 쪼그리고 앉아 하려니 좡난아니라능~


 

 

봉좌의 섹쉬 각선미

 

몸통은 밀기가 쉬운데 요렇게 다리부분이랑 겨드랑이처럼

살이 약한 부분은 조심조심 미용해야해요.

 

안그럼 상처가 나기때문에 바리깡이 한자리에 너무 오래 머물지 않게

빠르게 샤샥 지나가 주는게 핵심인듯해요.

빠르게 지나가지만 조심조심하게.. 


 

 

이젠 제법 잘미는 울 남편 ㅋ 전문가 다됐네~

 



 

바지 벗은 우리 봉자 ㅋ

이제 윗통벗자 봉자야~

 



 

그 모습을 안쓰럽게 바라보는 개님들 ㅋ

기다려라 너그들도 해야한다 ㅋㅋㅋㅋㅋ

 



 

저 조금한 몸에도 살이 겹쳐주는 센스! 가 있네요 ㅋ

다리까지는 성공했는데.....

 



 

도저히 할수 없었던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좋아 ㅜㅜ

봉자야 넌 얼굴이 추잡이야.. 어서 밀어야해..ㅜ

 

자꾸 도망을 가길래 손바닥으로 진짜 살짝 때렸는데

봉자 몸뚱이에 피멍이 -0- ㅜㅜ

털이 없어 그런가 멍이 쉽게 들더라구요 정말 살살 때렸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

봉자야 미안 죽을죄를 지었다 ㅜ

 



 

다음은 우리 봉투.. ㅋ
미용하기를 거부하며 자꾸 도망가보지만...

 



 

결국 밀리는 봉투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투도 얼굴은 포기.. 몸통까지만 밀었어요.

 

봉자랑 봉투는 얼굴만 미용 맡기려구요.

얼굴만 미용하는건 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오호~

 

보통 개 3마리 미용하려면 10만원이 넘는데

몸이랑 다리는 셀프미용으로 하고 얼굴만 맡기니까 2만원에 미용!

오호~ 저렴하도다!!! 앞으로 이렇게 미용해야 겠어요~

 



 

그 다음은 우리 봉이!

봉이는 미용할때도 얌전해서 얼굴에 함 도전에 보려구요~

 



 

일단 얼굴 빼고는 성공...

과연 봉이 얼굴미용에 성공 했을까요?

 



 

일단 봉자랑 봉투는 얼굴미용까지 끝났어요!

다행히 바로 예약이 가능해서 그날 얼굴까지 미용 샤샥~

저 발고락 사이 긴털 몇가닥 빼면 정말 잘 밀어진거 같아요.

완전 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랬던 봉투가 얼굴미용 하나로 다른개님이 됐네요 ㅋ
그렇다면 봉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랑 머리 뒷부분까지는 밀었는데 얼굴은 무섭더라구요.

다칠까 겁이나서 반만 성공하는걸로... -0-

 

봉이는 얼굴이 저래도 나름 봐줄만 하길래

저상태로 쭉~~~~~~~지냈어요...-0-

미...미안 봉이야...;;;;;

 



 

봉투야 날아갈꺼니?

왜 슈퍼맨 자세를 하고있니?ㅋㅋ

 



 

봉자는 이쁜 병아리옷 입고 젤 늙었지만 가장 큐리한 모습으로 ...

 



 

봉투는 펭귄옷을 입고 먼가 갈망하는 눈빛을..

 



 

우리 봉이는 털이 이쁘게 나고 다시 큐리한 봉이로 돌아왔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사람은 머리가 중요하듯

개님들도 털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ㅎㅎ

 

 

 

 

셀프미용을 하는데 얼굴은 도저히 용기가 안난다면

얼굴만 미용 맡기는 것도 방법인거 같아요!

 

보통 한마리 미용 하는데 3만원이 넘는데

얼굴만 미용하면 만원이면 한다는거~~~~~

 

머 한마리라면 미용 맡기는게 속편하고 좋은데

저처럼 여러마리일 경우 요 방법 강추드려요!!~~  

 

 

 

말티즈,스피츠,반려동물,반려견,봉형제,봉투,봉이,봉자,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