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덤벼라 로봇 청소기!!!!!!!!

728x90

요즘처럼 날이 더울땐 사람, 동물 할꺼 없이...

힘이드네요..ㅜ_ㅜ

정말 기력도 없고 시원한 곳만 찾게되고...

왠만하면 안 움직이게 되조.. 허~~

 

더위가 풀리거나 습하지 않거나 둘중 하나는 했음 좋겠는데..

더위는 이제 막 시작했으니 장마가 어서 끝나길 바래야 하는 거겠조?

습하지만 않아도 훨씬 좋을꺼 같은데 말이조..

 

 

 

 

우리집에도 더위가 찾아왔어요.

다른 애들도 누워 있는 시간이 많아지긴 했지만..

특히 봉주가 엄청 심해요.

시원한 자리만 찾아 다니며 늘 ~ 누워있는 듯 하네요 ㅋㅋㅋㅋ

 

 

 

 

며칠전에는 청소를 하는데 정말 꼼짝도 안하더라구요.

예전에는 로봇 청소기만 보면 그렇게 도망다니더니..

이젠 보고도 못 본척.... 쌩까기~

 

 

 

 

왔냐 옹~~???

저리가라 옹~~~

 

 

 

 

로봇 청소하게 비켜주면 좋으련만...

오히려 저리 꺼지라고 공격하는 봉주..ㅋㅋㅋㅋㅋ

더우니까 정말... 움직이기 싫은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모른다....

움직일 생각이 없다~~~ 시전 중~~ ㅋ

 

 

 

 

옆에 개들이 있거나 말거나~~

 

 

 

 

봉냥이가 공놀이를 하거나 말거나~~

나는 모른다 옹~~~

 

 

 

 

그 와중에 겁나 열심히 공놀이 중인 우리 봉냥이..ㅋㅋㅋㅋ

너는 청소해라 나는 공놀이 할테니~~ 허허~~

 

 

 

 

꺼져 망할것!!!!!!!!!

 

 

 

 

절대 비켜 줄 생각 없는 고양이 한마리!

로봇 청소기와 결투 버리는 중 ㅋㅋㅋ

 

결국 승자는 꿋꿋한 봉주 ㅋㅋㅋ

 

 

 

 

이번엔 우리 개들 소식...

 

우리 봉봉개들 토요일날 미용했어요 ㅋㅋ

봉이는 털도 이중모라 엄청 더웠을텐데 드디어 싹 밀어줬네요.

얼마나 시원할까요 ㅋㅋㅋ

 

기쁨의 미소?ㅋㅋ

 

 

 

 

우리 봉투도 깨끗히 밀어버리고,

덥디더운 털 코트 벗었어요.

 

봉투 역시 기분이 좋아보이조 ㅋㅋ

 

 

 

 

아주 빡빡이로 밀어버린..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봉주 사진 투척~

 

봉주가 요즘 매일 있는 곳이에요.

티비방에 있는 탁자인데..

안 보인다 싶으면 항상 저곳에서 잠을 자더라구요.

 

것도 모르고 한참 찾은적도 있다능...-0-

 

더위는 정말...

사람도 지치고 동물도 지치게 하네요..ㅜ

어서 장마가 가든... 더위가 가든... 합시다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봉형제,봉투,봉이,봉냥,봉주,고양이,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