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봉냥이의 뽕파티

728x90

원래는 안방 벽에 티비가 달려있었는데

안방이 옷방으로 바뀌면서...워킹데드 볼때 빼고는 티비를 거의 안봤어요.

이번에 스텐드형 거치대를 사와 거실로 뺀 후

아주 유용하게 보고 있는 우리!

 

 

 

 

우리집에서 티비보는 동물은 봉자가 유일했지만

이제는 봉냥이도 티비보는 동물로 입성~

 

 

 

 

몇일 전 낮잠을 한참 자고 일어났는데...

옆에 봉투가 너무 사람처럼 누워 자고있길래 깜놀했네요... +_+

아마도 자기가 사람이라고 알고 있는 듯...ㅎㅎ

 

 

 

 

현관문을 열고 들어오면 요렇게 유리로 된 문이 방과 신발장 사이에 있는데...

나가고 들어올때마다 요래요래 방겨주니 집에 들어올 맛이 나네요 ㅋ

밥값 열심히 하고 있는 고양이와 개

 

 

 

 

티비보는 내 옆에 앉아서 꾹꾹이 하는 봉냥이..

티비보면서 꾹꾹이 하는 중?

 

 

 

 

이번에 새로 사준 봉냥이 스크레쳐..

보통 사이즈는 쫌 작을 듯 해서 대형 써클스트레쳐 사줬어요~

 

 

 

 

사주자마자 낼롬 잘 들어가긔~ ㅋ

암 이래야 사준맛이 나징~~

크기도 넉넉하니 매우 만족~~

 

 

 

 

또 뉴아이템... 마약쿠션

이번주 봉냥이만 2개 득템했어요 ㅋ 나도 요새 암것도 안사고 있는데 ㅜ

 

다른 블로그에서 뒷발차기 까지 하며 격하게 좋아하는거 모습을 보고

진짜 저렇게 좋아하나 싶어..사보게 된 마약쿠션.

 

평소에 인형도 그닥~

캣닢가루 뿌려줘도 그닥~

별 반응이 없던 봉냥이기 때문에 반신반의하며 구매해 봤어요.

 

 

 

 

처음에는 물고 탐색하고 만자면서 좋아하더라구여.

격한 반응은 없었지만 그래도 잘 가지고 놀기에 만족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뒷발차기 시전을... 매우 해주는 봉냥이 ㅋㅋㅋ

물고 빨며 쿠션을 격하게 좋아하네요

 

 

 

 

이러고 한 15분은 연속으로 계속 놀고 있었던거 같아요.

음~ 사준 사람으로써 아주 뿌듯한 순간...크하하

 

 

 

 

쿠션 가지고 놀다말고 급 그루밍..

 

 

 

 

그러더니 또 격하게 뒷발시전 중 ㅋ

 

 

 

 

봉냥이 좋니???

개들은 역시나 별 반응이 없구요~

고양이는 매우 좋아하네요~

 

캣닢을 그냥 넣어준다고 저런 반응이 나오는건 아니고

숙성을 해야한다는데....

반응이 시들해 지면 안에 캣닢을 충전하면서 숙성을 해봐야 겠어요.

 

 

 

 

ㅋ_ㅋ 맘껏 즐겨라 뽕파티~

 

 

 

 

요건 초반 물고 만지며 탐색하던 봉냥이~

 

 

 

 

급 뒷발차기 시전 중인 봉냥이..ㅋㅋㅋ

봉냥이의 즐거운 뽕파티~

 

 

 

나나코노 티스토리

캣잎,캣닢쿠션,마약쿠션,써클스크레처,스크레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