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주인님 말씀을 잘 듣자.

728x90

멍멍이 옷 한번 산적 없던 동생이..

어느날 야심차게 사온 멍멍이 옷들...

 

 

 

 

우리집 서열 1위 봉자..

1위답게 캡틴 아메리카로.. ㅋㅋㅋ

우리 봉자랑 어쩜 이리 잘 어울리는지... 이쁘다 이뻐~

 

 

 

 

나머지 애들은 주인님 말씀을 잘 듣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한테는 이옷이 딱인듯...ㅋ_ㅋ

 

 

 

 

작디 작은 박스에 들어간 봉냥이...

 

 

 

 

결과는 처참하구나...ㅜ_ㅜ

 

 

 

 

가뜩이나 비루한 개 형님 집을

자근자근 뭉개주고 있는 봉냥씨...

요즘 맛 들렸는지.. 맨날 저러고 자는 통에

이젠 개집이 본 모습이 사라진지 오래...ㅜ

 

 

 

 

완전 요염한 자세로 그루밍 중인 봉냥씨...

더 많은 자세가 있었지만 아주 자연스러웠던 3단 변신 자세!

 

 

 

 

집으로 들어온 방구벌레 한마리!

 

처음엔 어떻게 잡아야 할지 몰라 고민하던 봉냥이..

고민과 여러번의 시도끝에 결국 성공~~

의지의 고양이!!!

 

 

 

나나코노 티스토리

봉형제,고양이,스피치,말티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