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투닥투닥 거리는 봉형제

728x90

특별할 것도 없는 평범한 일상

사람,개,고양이 모두 평범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티비를 보고있는데 형아 다리 위로 올라온 봉투..

개지만 봉냥이 못지 않은 유연함을 가지고 있지요 ㅋ

 

봉이는 의자나 이런데 안올라 가는데

봉투는 여기저기 엄청 잘 올라가요.

봉냥이 처럼 책상 이런곳은 올라 갈 수 없지만

왠만한 의자는 모두 올라다니는 듯 해요. ...ㅋㅋㅋ

 

형아의 손길을 유독 좋아하는 봉투...

문질문질 해주는 손길을 느끼며.. 잠에 빠져 듭니다..ㅋㅋ

 

 

 

 

티비를 보는 중 

어디선가 이상한 소리가 나길래 조용히 밖을 훔쳐보니..

봉이랑 봉냥이가 투닥거리며 놀고 있었어요.

맨날 동영상 이나 사진을 찍으려 하면 멈춰버리는 두놈 때문에

졸지에 몰카가 되었네요 ㅋ

 

숨죽이며 열심히 숨어 찍고 있는데...

봉이가 절 발견하더니 바로 멈춤......ㅋㅋ

 

물고 격하게 싸우는건 아니구요

맨날 저러고 둘이 놀아요..

자세히 보면 봉이가 일방적으로 거의 얻어 맞는게 보여...ㅎㅎㅎ

앞 발을 쓰는 봉냥이에게 입만 쓰는 봉이는...

이길수가 없다능..

 

 

 

 

요건 봉냥이가 절 보고 궁둥이 씰룩 거리며 돌격하는 장면...ㅋㅋㅋㅋ

귀여운 것들~

 

 

 

실컷 놀고... 봉냥이는 밥을 먹어요..

것도 개밥을 -0-

고양이 밥도 늘 가득 부어두는데 가끔씩 개밥을 저리 먹더라구요.

우리가 밥먹다 라면 먹는 느낌인가?

 

 

 

 

바보 같은 봉이는 밥 차례를 기다리는 중...ㅎㅎㅎㅎㅎ

 

봉냥이 비키라 하고 당당하게 밥 먹어 봉이야!

그거 개밥이자나!!!!

 

 

 

나나코노 티스토리

봉이,봉냥,봉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