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전자기기 리뷰

"안마의자" 휴테크 카이 LS9 안마의자

728x90

제가 요즘 몸이 너무 안 좋기도 하고,

부모님도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하고...

겸사겸사

두달 전 안마의자를 구입했어요.

 

- 구입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안마의자에서 이상한 소리는 나지 않는지

적어도 보름간은 잘 들어보시고,

저도 멋 모르고 음악 틀고 안마 했었는데

바보 같은 행동 중 하나였답니다.

 

보름안에도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작은 소리라고 그냥 넘기지 마세요

특히 롤링할때 나는 소리를 잘 들으세요

프레임에서 나는 소리는 불량이라

빠른 접수를 해야합니다-

 

 

 

 

신도림 휴테크 매장을 방문해서

체험 후 구입하였고,

(신도림 매니저님은 친절하세요!)

 

제가 구입한 비용은

150만원은 선납금으로 결제하고,

나머지는 렌탈 39개월로 결제해서

총 4,182,000원에 계약한거죠!

 

요렇게 결제하는게 가장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렌탈비용은 한달에 74,500원인데....

휴테크 전용 롯데카드를

한달에 30만원씩 사용하면

13,000원씩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렇게 계산하니 딱히 나쁘지 않은 듯 하더라구요.

 

 

 

 

대략 2~3주 걸릴꺼라 했는데

생각보다 빨랐던 배송!

이때까지는 기분 완전 좋았어요~~

 

 

 

 

박스 분리는 밖에서 다 하고

본체만 집으로 들고 오시니

배송 및 설치는 깔끔하게 되더라구요.

 

총 3개 박스가 와요.

몸통,다리,옆쪽 프레임

 

 

 

 

안마의자 둘 공간에 전용 러그가 깔리고,

 

 

 

 

본체를 옴긴 후 조립이 시작되요.

 

안마의자를 둘 방은

예전에 동생이 사용하던

벙커침대만 덩그러니 있던 방이였는데

공간을 확인해보니 딱 안마의자를

두면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안마방으로 사용!

긍대 가장 작은 방이라....

문폭이 다른 문들보다 유독 작더라구요.

생각치 못했던 변수가....

 

 

 

 

문의를 하니

최소폭이 72cm되야 한다고 해서...

몸통이 못 들어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무사히 들어왔어요.

 

문을 떼지 않으면 대략 67.5cm정도의 공간인데

몸체가 생각했던거처럼 크진 않아 다행이였죠.

 

 

 

 

3단 분리 로봇 조립하 듯

뚝딱뚝딱...

20분? 정도 걸린 듯 해요!

 

 

 

 

안마의자 하나 두니 공간이 꽉 차네요

ㅎ_ㅎ

 

 

 

 

박스도 다 들고 가시기 때문에

따로 청소하거나 뒷 처리를 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배송 기사님들은 공기압이 들어오는지

전원이 들어오는지 등만

간단히 살피고 가세요!

 

그리고 제가 이후에 알게 된 거지만

배송 왔을때 불량이 발견되도

바로 처리도 안되더라구요.

이 이야기는 밑에서 다시 하는 걸로~

 

 

 

 

요 머리부분은 조절이 가능해요.

 

 

 

 

뒤에 모래주머니처럼 달려있어서

 

 

 

 

위 아래로 사용하는 사람의

신체에 맡게 조정이 됩니다~

 

 

 

 

몸통부분~

머리 빼고는 딱히 조절하지 않아도 되요.

 

 

 

 

리모컨.

 

 

 

 

옆쪽에 포켓이 있어서 넣어둘 수 있어요.

 

 

 

 

안마의자 뒤를 보면 전원버튼이 있지만

그냥 리모컨으로 전원을 끄고

코드를 뽑아가며 사용하고 있어요.

 

as기사님 말씀으로는

사용 안 할때는 코드를 뽑아야한다고...

 

안 그럼 고장이 날 수 있는데

추후 무료 as기간이 끝나서 고장이 나면

교체 비용이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사은품으로 받은거에요!

 

 

 

 

러그랑 눈마사지기

그리고 안마의자 교체 가능한 커버

 

 

 

 

지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추후 교체하고,

세탁하여 사용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희는 양말은 꼭 신고 마사지를 받고 있답니다.

가족이라지만 혼자 사용하는 건 아니니

위생상 양말은 해주는게 좋은거 같아

전용 양말을 옆에 두고 사용하고 있지요 ㅋ_ㅋ

 

 

 

 

안마를 시원하게 하고 있는 엄마!!!

 

바디프렌드 코지마 휴테크

다 체험을 해본 결과

휴테크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마사지 볼 부분이 둥글게 되어 있어

연속으로 받을때도

부담없이 아프지 않게 받기 좋았거든요.

 

배송도 일찍오고,

맘에 드는 제품을 구입해서 참 좋았는데....

문제는 이 이후에 생겨요... ㅎ_ㅎ

 

배송 기사님들이 가신 후

제가 안마의자를 딱 하는데.......

 

 

 

 

아마도 요 프레임들이 움직이면서

나는 소리인 듯 하더라구요.

 

삐이익~~~~~~ 거리는 소리가

지속적으로 나는게 너무 거슬렸어요.

구매한 매장에 문의를 하니...

이런 소리는 안 나는게 맞다고 하시기에

바로 교환 접수를 했지요.

 

 

 

 

소리 들리시나요?

저런 소리가 엉덩이 부분을 지나갈때마다

계속 난다고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거슬리는지 -0-

 

안마의자2.m4a

 

긍대 고객센터에서 바로 교환이 안되고,

as기사님이 방문한 후

불량이 판정나야 교환이 가능하다...

불량이 아니라 나오면

as가 된다는거 아니겠어요?

 

새 제품을 받고 20분도 안되서 접수했는데

불량이 아니면 as?

정말 기분이 안 좋았죠....

 

거기다

as기사님이 바로 오실 수 있는것도 아니고,

1~2주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긍대 제가 구매할때 듣기로

구매 후 한달이 지나면

교환,반품이 안된다고 들었기에...

전 마음이 촉박했답니다.

 

다시 받았는데 또 안되면 그럼 어떻게?

한달이 지나가버리잖아???

가뜩이나 짜증이 나 있는데....

 

 

 

 

다리소음2.m4a

 

2~3일 사용한 후부터

다리쪽에서도 소음이 나더라구요...

이땐 정말 화가나서 진상진상을 부렸죠...

ㅎ_ㅎ

받자마자 하자가 발견됐는데,

쓰다보니 이상 증상이 또 발견...

화가 부글부글...

 

처음 접수 한 날로부터

일주일만에 as기사님 방문....

(진상.... 떨어서 인 듯...ㅎ;;;)

 

일단 허리쪽에서 나는 소음은....

제가 위치까지 딱 파악하고,

소리가 정확히 나니

뭐... 말이 필요 있을까요?

프레임이 불량인 듯 하다고

교환을 받게 되었어요.

 

 

 

 

하지만 다리쪽은

공기압이 들어가면서 소리가 날 수 있다며...

거슬리면 안쪽에 as를 해서

소음이 안 나게는 해 줄 수 있다 하더라구요?

 

지퍼를 열어 보시면 한쪽이

저렇게만 되어 있으니...

공기압이 들어가면서 옆쪽 플라스틱과

마찰이 생겨

소음이 날 수 밖에 없는 구조더라구요?

 

어짜피 교환 받을꺼니 그려러니 하고

그 부분은 넘겼어요.

 

 

 

 

기사님 가시고 양쪽을 열어보니

양쪽이 다르게 되어 있더라구요.

 

아니 양쪽을 똑같이 해두면

소리가 안 날텐데

왜 저렇게 다르게 만들어서

굳이 소리가 나게 할까요?

이해가 참 안갔답니다....

 

여튼

소리가 안나게 해 줄수는 있다고 하니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어요.

 

그리고 이날 알게 된 사실인데....

구매 후 한달이 아니고,

안마의자를 받은 날 부터 한달안에 접수하고,

불량 판정이 나면 교환이 가능하더라구요.

(브랜드 마다 다른지는 모르겠네요.)

 

그 말을 들으니

이상이 생겨도 조급해 하지 않아도

되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 as기사오고, 또 배송받고 하면,

한달 훌쩍 지나는데

두번째 제품도 불량이면 어쩌라는거냐며~~~

더 짜증이 난거였거든요....

 

그 말을 진작 해 줬다면....

화가 그렇게 안 났을텐데..-0-

 

하지만..... 또 이상이 발견 됐어요 ㅋ

두번째 제품을 받고....

보름정도 후부터 나기 시작했는데....

점점 소리가 커지더라구요???

 

안마의자 소리3.m4a

 

먼가 오른쪽에서만 유난히

탁탁탁 거리는 소리가

크게 작게... 반복적으로 나요... 허....

처음엔 안 났던 소리인데...

보름 지나면서부터 시작됐어요.....

 

재수도 없지

두번째 받은것까지 이모양??

 

처음에 사용하던 제품은

허리 소리랑 다리부분 소음 빼면 멀쩡했으니...

아... 제품에 이상이 있구나

라는걸 더 쉽게 알수가 있었죠..

안마의자 2달차가 되어 가는데 그것도 모를까

 

하지만 공기압 때문인가? 싶고,

쫌 지나면 안 나려나? 싶어서

꾹꾹 참고 썼는데 계속 나길래....

한달이 거의 다 된 오늘

교환,반품 접수를 또 했답니다.

 

저라고....

자꾸 교환받고 싶겠냐구요.

 

as기사가 와야하고,

또 기다렸다 배송 받아야하고,

그럼 난 두번이나 시간을 맞춰

집에 있어야 하는건데....

번거롭고 귀찮고....

나도 일이 있는데 매번 그러기가 쉽냐구요.

 

한번에 이상 없는 제품이 오면 좋은데

왜 두번이나 이러는지......

 

as기사님이 방문을 하셔서 또 보셔야

결론이 나겠지만....

불량이 아니라면 바로 as가 되겠죠...

 

 

한달 사용해보고

기분 좋은 리뷰를 올리고 싶었는데

결국엔 이도저도 아닌 리뷰를 올리게 되었네요!

 

불량 부분만 아니면

구매한 곳 매니저님도 친절하셨고,

안마의자 자체도 마음에 드는데

왜 자꾸 불량이 와서 사람 화나게 하는지 ㅠ_ㅠ

 

-----------------------------------------------------

 

결론은.... as를 받았어요.

기사님이 오시니

제가 들을때처럼 소리가 크게 안 나더라구요.

(정작 나야할때 안나는 거 젤 싫음..)

 

여튼 미약하게나마 나긴해서....

기사님이 바로 조치를 해주시긴 했답니다.

(좀 더 사용해봐야 확실히 수리가 됐는지는 알겠지만..)

 

안마 의자 자체는 맘에 들고,

조만간 수술을 앞두고 있어서....

수술하고 마사지 받으며 쉬고싶었는데...

불량이면 환불하고

다른 안마의자 알아보는것도 스트레스

교환이라도

다시 배송받는 것도 스트레스 였는데...

걍 as로 처리되는거라 다행이다 생각해요.

더이상 문제가 발생 안 됐음 좋겠다는 마음 뿐....

 

그래도 신도림 매니저님의

친절한 대처로 마음도 풀리고,

휴테크에서 신속히 처리 해줘서 다행이다 싶네요.

 

안마의자야 건강 좀 하자!!!!!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휴테크 카이 LS9 안마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