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일상

"일상" 2016 불꽃축제

728x90

 

저는 저희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공간을 뽑자면

테라스인거 같아요.

 

야경이 정말.. 좋거든요 ㅋㅋ

강이 보이는 야경은 아니지만 강 야경 부럽지 않은거 같아요.

 

그리고 또 한가지 테라스가 좋은점은..

가까이에서 보는 것처럼은 아니지만

멋진 불꽃놀이도 볼 수 있다는 점!

 

 

 

 

여의도에서 하는 불꽃놀이..

이번까지 총 5번째 보고 있어요.

 

처음엔 선유도공원에서 보고..

두번째는 한강다리 위에서 보고..

나머지 3번은 우리집 테라스에서 보고..

 

 

 

 

집 테라스에서 보면

아무래도 멀리서 보이는 거기 때문에 화려함은 덜 하지만

좀더 편안하게 불꽃놀이를 볼 수 있조.

 

화려함이 없으면 어떤가요.. 본다는게 좋은건데..ㅎ_ㅎ

 

사람들에 치여가며.... 추위에 떨어가며....

보는 것 보다 이젠 편안한게 최고인거 같아요...허허...

 

 

 

 

직접 가서 본 2번은 불꽃의 화려함은 좋았지만...

가고 오고가 넘 고생스러웠고...

자리 잡는것도 정말...힘들었고.. 춥고..ㅜ_ㅠ

나이드니 이젠 못하겠다네요~ㅎㅎㅎㅎㅎ

 

 

 

 

아예 볼 수 없는 경우도 많은데

이정도만 되면 최고 아니겠어요? 캬캬~~

 

 

 

 

 

 

나나코노 티스토리

2016여의도불꽃축제,불꽃축제,불꽃놀이,서울세계불꽃축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