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일상

"일상" 귀여운 라인프렌즈 그릇~

728x90

오늘 이마트에 다녀왔어요.

긍대 이마트에서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들어간 그릇이며,

잡화, 쌀까지 팔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미 품절되서 진열대에 없는 상품들이 많이있었지만..

그 중에서 그릇 몇가지를 사왔어요 허허~~

 

나이도 먹을만큼 먹었지만....

요런 귀여미를 보면 자꾸 사게 되네요 ㅎㅎㅎㅎㅎ

 

 

 

 

옥수수 면기랑 공기.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 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높은 온도의 음식은 담으면 안되는거 같아요.

한 타임 식히고 담아야 할 듯?

최대 80도까지 견디는거 같아요~

 

앞으로 요 라인 그릇들은 식단 찍을때 자주 등장할꺼 같네요 ㅋㅋ

 

 

 

 

그리고 대접2개.

 

 

 

 

접시2개...

 

뭐 딱히 꼭 필요한거는 아니지만...

눈코입 뿐이 없는 그릇이지만...

먼가 사야할꺼 같은 이 느낌... 기분...ㅋㅋㅋㅋ

 

알차게 활용하면 되지 뭐~

 

이마트 몰 라인프렌즈 상품 보기

 

이마트에서 라인을 보게 될줄은 몰랐는데..ㅋㅋㅋ

인기가 생각보다 많은가봐요

온라인상에도 그렇지만 매장가도 품절된게 꽤 많더라구요~

 

 

 

나나코노 티스토리

라인프렌즈,이마트,이마트 라인프렌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