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etc 리뷰

"코오롱 텐트" 메티 몬스터 KETX41501

728x90

 

푸하하!! 귀요미 텐트가 왔습니다.~~~

일명 메티몬스터. 이번에 코오롱 텐트 이쁜거 많이 나왔더라구요!
삼각형 텐트를 원했지만...너무 비싸고... 간단하게 쓸껀데 그렇게 비싼건 필요없다 싶어
원터치 텐트면서 귀여운 요 메티몬스터를 구입했어요.
난 캠핑족보다는 마실족이니까 ㅋㅋㅋㅋ

원래 요 텐트 말고 3~4만원 정도의 저렴이 모기장 텐트 구입했었는데 
원터치가 아니라 그런가 불편하기도 하고...생각보다 안이쁘고... 
크기가 3~4인용만 되도..폴? 같은거 끼우는게 은근 힘들고...
ㅜ 결국 반품...
역시 자기 맘에 드는거 사야지 갠히 싸다고 샀다간 후회한다는 결론만 얻은채... 메티몬스터로..ㅋㅋ


정가는 148,000원인데 인터넷 최저가는 13만원대.
거기에 전 모든 적립금 총 동원해서... 10만원 약간 넘게 주고 구매했어요 캬캬캬 만족...


요새 감성텐트니 머니해서 워낙 비싸서.. 
쫌 이쁜거 사려하면 30만원~ 훌쩍 넘고.... 애들 삼각 텐트 가격도 10만원 중반대고 -0-
이거저거 따지만 디자인 대비 착한가격으로 잘 산거 같아요!


 

 

오오!!! 두근두근...
언제나 가슴 설레이는 요 택배박스...ㅋㅋㅋㅋㅋㅋㅋㅋ

 



 

꺅!!!!!!!!!!!!!!!!!!!!!!!!!!!!!!!!!!
귀여워 귀여워!!!!!!!!!!!!!!!!!!!!!!!!!!!!!!

 



 

모양도 모양이지만 완전 가볍긔~~ 
여자인 저도 한손으로 그냥 마구마구 들수있는 가벼움..
2.1kg이라고 하네요!!

 



 

살포시 지퍼를 열면.. 뽀얀... 텐트 속살이 ㅋㅋㅋㅋ

 



 

텐트 펴는 방법인거 같네요.
긍대 머 이렇게 허접스럽게 달아놨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 하나 맘에 안드네...ㅋㅋㅋㅋㅋㅋㅋㅋ
잘라 버리갔어!!!!!!!!

 



 

구성품은 초간단
텐트랑 

 



 

요거..ㅋㅋㅋㅋㅋㅋㅋㅋ 땅에 고정 할수 있게 해주는 그거..
이름 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펴는 방법은... 정말 원터치 답게 완전 간단!!
저 가운데 있는 검은 고무줄? 만 올려주면 바로 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아뉘자나~~~~~~~~
너무 빨리 펴지는 바람에 이모양 이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맘에 준비가 안되었엇!!!!!!!!!!!!!

 



 

크기가 작을까 걱정했더니.. 왠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테라스만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테라스 엄청 좁아 보이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뵈도 테라스 좁은폭이 2미터인데 말이조

텐트 또하나의 용도가
테라스에 펴서 모기도 피해가며 여유도 즐기고 커피도 마시고 영화도 보고....
가끔 더울때 잠도 자려고 약간 크기 있는거 사고싶다 했는데
정말... 딱!!!!!!!!!!!!!!!! 사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80X2600X1000
좁은폭X긴X높이

 



 

비록... 테라스에서는 메티의 얼굴이 정면을 보지 않고 창문을 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티는 요런 깜찍이 모양이에요.
이렇게만 봤을때는 왠지 작을꺼 같아서 살짝 걱정했는데..
성인 3명은 거뜬히 누울수 있는 공간이더라구요!


 

 

양 옆쪽 모양!
양옆쪽은 모기장처럼 안이 보이게 되어있어요!


 

 

메티 얼굴!
음.. 시원하게 사방을 다 열어두고 모기장만 닫아두려했는데
메티 얼굴쪽과 뒤쪽은 모기장이 없이 불투명 일까요?

 



 

요렇게 문을열면... 바로 안이 나오는게 아니고~

 



 

요렇게 지퍼가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모기장만 닫아둘 수 있어요! 꺅~~~~~~ 딱 맘에들어!
메티 얼굴이 모기장에 그려져 있는 거였네요!

 



 

얼굴 뒷편도 동일하게 모기장만 펴둘 수 있어요!


앞뒤는 이중으로 되서 불투명하게 모두 닫아둘수도 있고,
모기장만도 할수 있는 구조

맘에든답!!!!!!!!!!

 



 

모기장만 닫아 두려면
이렇게 돌돌 말아 올려 고정해 두면 되는데
생각보다 디테일하게 잘되어있네요~~

 



 

촘촘하고 견고하게 모기장도 잘 되어있는거 같고~

 



 

메티 얼굴 쪽에는 요렇게 귀여운 메티인형도 달려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넓은 내부!
긴폭으로 보면 179정도 되는 남편이 누워도 아주~ 넉넉하게 남을꺼 같구요
좁은 폭으로 보면 163인 제가 누웠을때 복숭아뼈 부분부터 밖으로 살짝 빠지는 정도 크기에요!

성인 2명은 아주 넉넉하게 누울꺼 같고 3명은 그냥 보통
덩치 있는 세명은 낄꺼 같구요..ㅋㅋㅋㅋ
우리 개님들이랑 남편이랑 저랑 충분히 들어가서 자고 놀수 있겠네요 캬캬~~

 



 

안쪽에도 요 허접때기가 있어요 ㅜㅜ
작게좀 달아두지 이게 머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방으로 이렇게 밖이 보이니 답답하지도 않고 바람도 슝슝 잘 들어오겠네요!
사람 많은 곳에서는 앞뒤는 다 닫아두면 될꺼 같고~

 



 

이마트표 돗자리랑..
테라스에 두고 쓰려고 산 좌식 테이블.. ㅋㅋㅋ
저기서 맥주한잔 딱 먹어도 좋고 노트북 두고 컴터 해도 좋고...


테이블도 사려고 하니 완전 다 비싼거 뿐이 없더라구요.
다리 접어지는 걸루 2만원대 .. 저렴이로 구입..ㅋ


 

 

집안에서 보면 수줍은 메티가 살짝쿵 보이네요!

 



 

밑에면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두툼하진 않고 얇은 편이지만 돗자리랑 깔꺼니까 별 문제될꺼는 없는거 같아요~

 



 

주름진 메티도 매력적이구낭~~~~~아아앙~~~~
메티 사랑해 주갓어!!!!!!!!!!!!


 

 

사은품으로 온 가방
재질도 갠춘하고 크로스도 가능해서 좋은거 같아요.
엄마 드려야 겠다능~~


 

 

밤인데 조명키고 빨간 텐트 안에 있으니....분위기가 완전 귀곡산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널널한 내부!

우리 개님들도 좋다고 마구 뛰어 놀아 주시고~



 

 

테라스에 펴두고 왔다갔다 놀고 있는데..
바람도 서늘서늘하니 잘 들어오고
남편이랑 둘이 누우니 완전 여유 넘치는게 굿굿!!

 

 

 

 

정말 갠히 원터치 원터치 하는게 아닌거 같아요.
아무리 쉽게 되어 있어도 원터치가 아니면 약간 어렵더라구요.
원터치는 정말.. 2초면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요새 텐트... 왜케 비싸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꺼 삼각텐트도 다 10만원이 넘더라구요 -0-
가격 정말...사악....
그나마 맘에 드는거 잘 골라 다행..ㅜ

크기도 2~3인용 정도인데
성인 3명은 충분히 누울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에요!


 

 

텐트,원터치텐트,감성텐트,코오롱텐트,아웃도어 리뷰,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