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홍대" 미쓰족발

728x90

 

두번째로 찾아간 미쓰족발!

족발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이곳은 다른곳과는 달리

샐러드랑 족발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제가 간곳은 홍대 미쓰족발이에요.

미쓰족발이 나란히 붙어있조? 장사가 잘되서 매장이 두곳이 된거 같더라구요.

지금은 여기저기 체인점도 많이 생긴듯 해요!!

 



 

매장은 깔끔한 편이에요.

제가 쫌 이른시간에 갔더니 손님 많이 없었는데 나갈때쯤 되니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위치도 홍대입구랑 가까워서 더 사람이 많은듯 해요!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셋팅.

근대 저 가스버너랑 수저통이 딱 붙어있어서 그런가

수저에 고추가루가 붙어있는 경우가 있었어요.

 

여기는 칼국수를 기본으로 다 주는데 칼국수가 끓으면서 튄 듯하더라구요.

이해는 가지만 딱히 보기는 안좋았어요. 쫌 떨어트려 놓지나 -0-원...

 

이런점은 아쉬웠어요.

 



 

기본 반찬이에요.

하지만 전 샐러드랑 함께 먹는게 좋아서 반찬은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반찬맛은 깔끔했어요.

 



 

주문하고 조금있음 칼국수가 나와요.
본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입가심하기 딱!! 좋답니다.

 



 

약간 칼칼한 맛이라 갠춘해요! 쏘쏘~

  



 

다양한 족발이 있지만 그중 제가 좋아하는 족발은

단연 마늘족발!

좀더 자세한 메뉴판은 1번째 방문 리뷰에서 확인가능하세요!

 



 

비쥬얼 갠춘하조?

저희는 마늘족발 M 31,000원 을 주문했는데 2명이 먹기 충분한 양이에요!

 



 

마늘이 넘 맛나요! 마늘이 있어 느끼하거나 질리지도 않고

족발이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고기도 부드럽고 살도 많고~ 쏘쏘~~
무엇보다 전 마늘이 푸짐한게 참 맘에들어요 ㅋ

 



 

그리고 요 샐러드!

족발을 주문하면 함께 나와요.

다른곳은 보통 쌈채소를 주는데 여긴 특이하게 샐러드.

샐러드만 먹어도 맛있는데 족발이랑 함께 먹음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쌈에 먹는것보다 이렇게 샐러드랑 먹는게 더 좋아요!

그래서 재 방문을 하게 된듯 싶어요!

요 맛이 생각나서 ㅋㅋㅋㅋㅋㅋ

 



 

앙상하게 남은 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아주 박박 긁어먹었조? 캬캬캬캬캬캬

전 왜 뼈만 보면 우리집 개님들이 생각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마늘족발,홍대족발,맛집 리뷰,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