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신림" 소년의레시피 4번째

728x90

 

신림동 싸고 맛있는 스파게티집!



 

 

한여름에 올리는 겨울 이야기 -0-

 

예전에는 눈오는거 참 좋아했던거 같은데 나이가 들어 그런가...

어느순간부터는 눈오고 난 뒤가 싫어서 눈오는걸 그닥 반기지 않게 변해버린거 같아요.

낭만이 사라진.. 영혼.. ㅋㅋㅋㅋ

래도 아직 내리는 모습을 보는건 좋으니.. 낭만이 조금 남아 있는거라 생각하려구요.

 



 

정말 오랫만에 사진 찍은거 같아요.

남편이랑 동생이랑 보라매공원 사진찍으러 가자며 열정있게 나갔지만....

칼바람에 놀라고 싸늘한 공원에 또한번 놀라

그냥 밥이나 먹자며 쿨하게 소년의 레시피로...ㅋㅋㅋㅋ

 



 

오랫만에 또!! 소년의레시피를 갔어요. 벌써 4번째네요 ㅋㅋㅋㅋㅋ

집이랑 가까워서 그런가 종종 가게 되는거 같네요~

안가본곳을 가보고 싶지만..... 자꾸 집과 가까운곳으로만...ㅎㅎㅎ

 



 

크리스마스라고 소년의레시피에도 겨울이 왔네요!

저희집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도록 꾸며보고 싶지만... 귀차늠...이...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가 살짝쿵 또 바뀌었더라구요.

참고하시라고 담아왔어요~

 



 

영업시간과 휴무 꼭 잘 확인하시구요~

이곳은 테이블이 4개뿐이 안되요. 것도 2명 이상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1개

꼭 전화해서 예약하시거나 자리 확인하신 후 방문하세요~

 



 

마늘 크림 고르곤졸라 13,000원

 



 

전 여기 피자 중에 요게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몇개도 먹을 수 있을꺼 같다능 ㅋㅋㅋㅋㅋㅋ

그냥 포크로 퍼서 먹는데... 부드럽고 달달한게 내입맛에 딱!

 



 

그리고 또하나 좋아하는 메뉴

해산물크림 10,000원

너무 밍밍하지 않은 적당한 크림소스가 자작하게 있어서

소스만 퍼서 먹어도 넘 맛나요! 해산물도 쏘쏘하게 들어있고~

리뷰를 위해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지만 자꾸 고르곤졸라랑 크림해산물만 먹고 싶어지는...ㅋ

 



 

요건 신메뉴라고 해서 먹어봤어요.

저희가 전화로 주문을 하고 갔는데 메뉴가 분명

뚝배기 해산물 어쩌구였는데 메뉴판에 보니 없는거 같다능 ㅜ

이름을 모르겠네요. 가격은 대충 10,000~11,000원 할꺼 같구요~

 

개인적으로 요건 그냥 쏘쏘한 보통의 맛이지만 해산물 크림이나 고르곤졸라처럼

다음에 갔을때 또 시켜먹지는 않을꺼 같아요!

 



 

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피클까지 클리어!!!!!!! ;;;;;;;

너무 싹싹 먹었조.... 저랑 동생이랑 남편이랑... 세명이... 너무 배고팠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림 스파게티,신림 소년의레시피,신림맛집,맛집 리뷰,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