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리뷰/나♡코 식도락

"안양" 시에나 (siena) 이탈리안 레스토랑&피자,파스타

728x90

 

진한 크림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안양까지 갔다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회사가 안양에 있어서 자주 먹었었는데

요즘은 안양 갈 일이 없어서 먹을 일이 없었드랬조~ 긍대  급 진한~ 크림의 맛을 보고 싶더라구요.

안양맛집 검색하면 많이 보이더라구요!



 

 

분위기는 굉장히 깔끔하면서 좋아요!

그리 크지는 않지만 파스타도 맛있고 애기하면서 먹기 좋은곳

 

주방도 바로 테이블 옆쪽에 있어서 훤히 보이는데

그만큼 청결이나 여러가지로 자신이 있다는 뜻이겠조?

 



 

창가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이날 거이 마지막 타임에 갔어요! 10시에 문을 닫는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 갈때까지 기다렸다 낼롬 매장사진 찍긔~

 



 

분위기는 편안하니 좋은거 같아요.

조명도 은은하고!

 



 

바로 주방 옆 테이블에 앉아서 샤샥 찍어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을 하면 식전빵이 나와요!

처음 한번만 무료 그 다음부터는 1,000원이라고 메뉴판에 써있더라구요!

 



 

눅눅하지 않고 맛있어요!

그냥 담백한 빵~

 



 

요건 더블치즈 13,400원

모짜렐라 치즈와 파마산 치즈가 들어간 진한 더블치즈 스파게티에요!

진한 크림 스파게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꺼 같은 맛!

전 여기가면 항상 요거 먹어요. 진하니 맛나요!

 



 

새우랑 버섯도 듬북 들어가 있어서 씹히는 맛도 좋답니다!

소스가 정말 진해보이조?

일반 까르보나라보다 훨씬 진한 맛이라고 보시면 되요~

 



 

요건 신메뉴에요.

새우 게살 로제 파스타 온더피자 19,400원

가격대가 쫌 나가다 보니 궁금했는데 오! 비쥬얼 좋네요~

 

파스타도 있고 치즈피자도 있는 일석이조의 메뉴!

이렇게 보니 가격대가 비싼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파스타는 약간 매콤한 맛이 나요.

파스타도 맛있었고 피자도 맛있었어요. 양도 많더라구요.

또 피자위에 파스타가 있다보니 피자에 소스가 묻어 있는데 그렇게 먹으니 훨씬 맛나더라구요.

 

더블치즈 파스타 소스를 찍어 먹어도 맛나고!! 

 



 

맛나게 흡입....... 그야말고 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먹기엔 양이 많아 걱정했는데 40분도 안되서 다 먹고 유유히 나왔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저희 부부는 음식 먹을때 1시간을 채우질 못하는거 같아요.

속도가 너무 빨라.....

 



 

피자 한조각은.... 그냥 남겨두었어요.

충분히 먹을 수 있었지만.... 남기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안먹었다규 나 분명 남겼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참고하시면 될꺼 같아요~

 

 

 

 

 

 

031-441-2334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1동 674-138

오전 11시30분~오후 10시, 주말 공휴일 정오~오후 10시

 

 

 

안양 스파게티,더블크림스파게티,맛집 리뷰,나나코노,nanakono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