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8.0310-0315 다낭&호이안

"다낭&호이안" 용다리 불쇼

728x90

 

다낭 일정에서 나름 기대가 컸던 용다리 불쇼~

늘 볼수 있는건 아니고 주말만 볼수 있어요.

 

운이 좋게? 토,일 모두 다낭에서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두번의 불쇼를 볼수 있었조!

 

시간은 오후9시부터 15분 정도 진행된다고 보면 되요~

 

 

 

 

다낭 한강의 야경~

 

브릴리언트 건너편에서 보는 야경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그쪽길이 한적하니 산책하기도 좋고,

여유롭게 야경을 감상하기도 딱이였어요!

 

 

 

 

멀리 용다리가 보이조?

 

긍대 저희가 갔을때 용다리 일부에 불이 안 켜지더라구요 ㅜ_ㅡ

가슴팍 쪽에 불이 나갔던.....ㅎ_ㅎ

 

 

 

 

저기 브릴리언트 호텔이 보이네요~

 

이쪽길이 사람도 적고 한적해요.

밤이되면 의자에 앉아 맥주 한잔 하기도 딱 좋은듯

저희가 갔을때 날씨도 선선하니 좋아서 걷기 좋았어요!

 

 

 

 

날씨도 선선하겠다 용다리까지 걸어가기로 결정~

불쇼는 용 머리쪽에서 진행되니까

다리를 건너가야 자세히 볼 수 있겠조?

 

하지만.... 보고와서 느낀거지만...

굳이 거길 가서 볼 필요는 없는거였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용 꼬리부터 머리부분까지는 대략 10분? 정도뿐이 안 걸려요~

날씨만 엄청 덥지 않다면 충분히 걸어갈만 해요.

 

 

 

 

다낭의 야경은 한강쪽이 딱 이쁘긔~

 

 

 

 

역시나 다리위에도 많은 오토바이들~

 

 

 

 

용 머리부분에 도착했어요!

 

이때 시간이 8시 살짝 안됐을때....

시간을 착각해서...

1시간이나 일찍 왔네요...ㅋㅋㅋㅋㅋ

 

 

 

 

용 머리에서 불이 마구마구 뿜어져 나오겠조??

 

 

 

 

이곳은..... 9시가 가까워 질수록 사람이 엄청 많아져요.

앉을만한 곳도 변변치 않은데

사람이 많아서 소란스럽고.....

주변에 갈만한 곳도 그닥이라...

보실꺼면 10분전쯤 도착하는게 좋을꺼 같아요.

 

 

 

 

현지인들도 많이 모이더라구요!

데이트 코스인 듯 해요~

 

불쇼 1시간전이라 아직까지는 한적한 모습이고...

9시가 가까워지면 꽤 많은 사람이 모여요.

 

 

 

 

용다리 주변은 불쇼 기다리는 사람들로 엄청 복잡해요.

 

 

 

 

 

용다리 건너편에 있는 까페에 들어가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

저희처럼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베트남은... 정말 담배에 대해 관대해요~

까페 안에서도 담배피우는 사람이 꽤 많았어요 -0-

물론 길가에서 피우는 사람들도 많구요~

 

 

 

 

시간이 되어가니 사람들도 많아지고,

유람선도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하네요.

 

 

 

 

불쇼가 시작됐어요~

불쇼는 정말.... 기대이하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불 몇번 뿜으면 땡....

 

이걸 보겠다고 이 많은 사람이 모여들다니...

그게 더 신기 할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은 그나마 불이라도 빠르게 쏘지만...

실제로는 쏘는 텀도 꽤 있어서...

정말 볼거 읍어요 ㅋㅋㅋㅋㅋㅋ

 

불쇼는 그냥 호텔이나 라운지바에서 보는것도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ㅋ_ㅋ

아님 아예 패스해도 무방해요!

제 움짤로 보는것도 충분한 듯 싶네요~ 켜켜~~

 

 

 

 

불을 몇번 쏘면 이제 물을 쏩니다!

물은 꽤 넓게 뿜어지더라구요.

다리에 잘 못 서있으면 물 맞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움짤에 있는 모습이 다에요.

저렇게 몇번 쏘면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실꺼면 정말 기대없이 가서 보고오시고,

야경을 보려고 유람선 타는건 괜찮지만

불쇼를 위해 유람선을 타진 마세요~ ㅎ_ㅎ

 

 

 

 

기대이하의 불쇼를 짧게 보고 돌아가는 길은 번잡스러웠어요 ㅜㅜ

도로는 그야말로 혼잡..ㅎ_ㅎ

혼잡한 와중에 저희는 우버를 타고 유유히 이동합니다~

용다리 밑에서 해피브레드까지 우버비는 23,000동 나왔어요~

 

호텔에서 반미 먹으며 맥주 한잔 한 후 취침!

이로써 다낭1일차 끄읏~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다낭용다리불쇼,용다리불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