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반려가족

"봉형제" 창밖이 궁금해!!

728x90

 

요새 우리집 고양이들의 주 일과는...

벙커침대에서 창밖을 내다보는 거에요.

 

창 위치랑 딱 맞게 침대가 있다보니...

앉아서 밖을 내다보기 좋은가봐요 ㅋ

 

 

 

 

특히 아침엔 밖에서 새들이 엄청 소리를 내는데...

그때마다 꼬리 붕붕 흔들며..

열심히 보더라구요.

 

 

 

 

봉주... 엄청 열정적으로 보고 있조?ㅋㅋ

봉냥이는 그런 봉주를 구경하고..

 

 

 

 

꼬리까지 붕붕~~ 휘두르며 열심히 보고 있어요.

봉냥이는 밖에보다 봉주 꼬리에 더 관심이...ㅋㅋ

 

 

 

 

궁금해궁금해!!!!!!!!

밖이 궁금해!!!!!!!!!

 

 

 


 

마징가 귀 발사~~

 

 

 

 

사진에는 잘 안 보이지만

새들이 날아다니면서 엄청 짹짹!! 거려요~

 

 

 

 

얌전했던 봉냥이까지 꼬리 붕붕거리기..ㅋㅋㅋㅋㅋ

 

 

 

 

카메라 의식하니 봉냥아?

하던일 계속해~

 

 

 

 

응??? 거슬리니까 찍지 말라고??? ㅠ_ㅜ

 

 

 

 

봉주도... 카메라가 거슬리는 모양이네요...

네네... 안 찍을께요...ㅠ_ㅜ

 

 

 

 

봉주는 여전히 구경 중이고,

흥미 떨어진 봉냥이는 수면에 들어갈 준비중...

 

분명 내가 쓰려고 벙커침대를 샀는데....

고양이들이 나보다 더 자주 올라가는건 뭘까???응???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봉형제,봉냥,봉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