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코 해외여행/2017.0903-0910 치앙마이

"치앙마이" 르 메르디앙 수영장 & 조식

728x90

 

르 메르디앙의 부대시설에 관해 올려보아요!

 

르 메르디앙 객실보기

 

 

 

첫번째는 수영장.

 

전 수영을 잘 하진 않지만...

호텔 선택 시 유심히 보는 요소 중 하나에요.

한번을 이용하더라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곳에서 하고 싶기 때문이조!

 

 

 

 

르 메르디앙의 수영장은 4층에 있어요.

 

 

 

 

스파와 헬스장이 수영장과 함께 있구요~

 

 

 

 

수영장이 보이네요!

후훗~~

 

 

 

 

음~ 그냥 심플한거 같아요!

 

수영장이 전체적으로 넓지는 않았지만 딱히 좁지도 않았던거 같아요.

사람이 많았다면 복잡스러웠을꺼 같은데

제가 묵었던 2박 동안엔 사람이 늘 별로 없었어요.

 

 

 

 

수영장은 두개로 나눠져 있었어요.

작은 수영장과 큰 수영장.

 

 

 

 

작은 곳에서는 애들이 놀면 딱 좋을꺼 같네요!

 

 

 

 

그리고 물이 나오는 곳이 있고,

그 옆쪽으로

 

 

 

 

긴 수영장이 있어요.

 

폭은 넓지 않았지만 길이가 있어서

수영하기는 좋아 보이더라구요!

 

제가 갔을때 사람이 1명 있었는데

정말 폭풍 수영만 계속 하더라능~~~

 

 

 

 

뷰는 나쁘진 않았어요!

답답함은 없어 좋더라구요~

 

 

 

 

꽤 길조?

사람만 많지 않다면 수영하기 좋을꺼 같아요.

사람이 많으면 쫌 좁게 느껴질꺼 같구요~

 

 

 

 

한쪽 면에는 요런 공간도 있어요

목욕탕 정도의 공간인데

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하긴 괜찮을 듯 하네요.

 

 

 

 

수영장에서 주문 가능한 메뉴인데,

저희는 따로 시켜먹지는 않았어요.

수영장에서 오래 머물게 되진 않더라구요~

 

방콕에서 머물렀던 쉐라톤 호텔 수영장이

개인적으론 딱 좋았던거 같아요.

거기서는 1~2시간씩 머물며 놀고 쉬고 했는데...

치앙마이 와서는 수영장에 딱히 오래있진 않았어요.

 

수질은 직원들이 그래도 관리를 하는거 같았기 때문에

지저분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두번째 조식

 

조식 먹는 공간이 생각보다 넓지는 않더라구요.

사람은 많은데 공간은 넓지 않으니... 쫌 답답하다 느껴졌어요.

 

 

 

 

테이블 간격도 좁고...

시끄럽고 어수선한 분위기가 2박하는 동안 내내 느껴졌어요.

 

 

 

음식이 있는 공간은 일직선으로 되어 있는데...

사람이 늘 많더라구요!

 

 

 

 

음식 종류가 적은 편이에요.

베이커리 쪽은 쫌 다양하게 있었던거 같구요.

 

 

 

 

사실... 제가 빵을 그닥 좋아하질 않으니까

손가는게 정말 없더라구요.

 

그나마 베이컨에 밥을 자주 먹었는데...

베이컨이 항상 없었어요.

기다려야 했던 베이컨....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금방금방 없어져 버리더라구요.

 

칸타리에서는 베이컨이 항상 풍족하게 있었는데...ㅜㅜ

조식은 차라리 칸타리가 훨씬 갠춘했던거 같아요.

 

 

 

 

볶음밥은 없었고 흰밥만 있어요.

팟타이는 그나마 먹을만은 했구요.

맛있었던건 아니고 먹을만...

 

 

 

 

베이컨과 밥 조합 빼고,

그나마 젤 괜찮게 먹었던게 국수였어요.

국수는 맛이 괜찮았네요!

 

 

 

 

개인적으로 조식은 사실 쫌 아쉬웠어요.

 

분위기도 시끄럽고 어수선해서 싫었지만...

음식 종류도 적고...

정말 손 가는게 없었던...

 

이거저거 먹은거 같지만 남편이랑 같이 먹은 것들이니...

정말 적게 먹은거조 ㅋㅋ

제가 사실 조식 킬러인데 딱히...ㅋㅋㅋㅋㅋ

 

 

 

나나코노 티스토리,nanakono,nanakono.com,nanakono.tistory.com

 르 메르디앙 수영장 & 조식

728x90